신논현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신문물 경험~

728x90

신논현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신문물 경험~



스크린 골프장은 들어봤어도,


스크린 야구장은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그런데 또 우연찮은 기회에


가게 되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가 간 곳은 신논현에 위치한 리얼야구존이라는 곳입니다. 


강남 스크린야구장 검색하니 이곳저곳 나오긴 합니다만,


그날따라 여기저기 사람이 많은 관계로다가~~



사실 신논현 리얼야구존도 운이 좋아서 안 기다리고 간거였구요.


저희 빼고 다 기다림.


저희 나와서도 줄 계속 서 있어서 한시간 대기타야 하더라구요~



저희는 운이 좋게도 중간에 예약하신 분들이 취소~


덕분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요,


무조건 예약은 필수 중의 필수인 것 같습니다. 



리얼야구존에서 처음 느껴본 실내야구~


저희는 메이저리그로 갔구요. 공이 빠르더라구요


마이너리그 루키인가 그곳은 좀 더 쉬운걸로 알고있습니다. 



저희는 기다리지만 말자는 식으로 일단 들어가봤구요


워 실제로 공이 엄청 빠른거였어요~


안쪽으로 공이 들어왔을 때 진짜 바람소리 들림...



이것저것 다 빌려야하고,


보니까 요금이 저렴하지는 않고 다 요만했는데


저희는 한시간 좀 넘게 친것같은데 음료수랑 해서 7만원정도 나왔습니다. 


가격표를 안 찍어왔네요.


어쨋든 둘이해서 그정도 나왔으니, 할만은 합니다.



그런데 둘이 가서 한게임을 다 치니..


다음날 어깨가. 허리가 .팔이...오 근육통


이건 필시 운동부족이구나 했어요~



뭐 어쨋든 리얼야구존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조금만 위로 올라가면되니


찾기도 쉬웠구요.~


물론 그 다음날 근육통에 시달리긴 했지만,


4명이서 가면 괜찮을것 같아요.


아님 조금 더 낮은 레벨로....



그나저나 장점은 스트레스는 팍 풀리는 것 같더라구요~


진짜 땅땅~ 맞아서 때릴때마다~ 속이 다 시원


세상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근데 여자분들은 한단계 낮은걸 추천


남자분들 힘 좋으시면 그냥 메이저 해도되구요~


저도 뭐 거의 야구 안해본 초짜인데도 불구


홈런도 나오고 했으니깐요


근데 날라오는 공은 무섭긴 해요~ ㅎㅎㅎ



이렇게 생김


실제로 스크린골프랑 별반 차이가 없지요?


이 철망 밖에 사람들이 음료수도 먹고 치킨에 맥주도 하고 그런건가봐요~



저희는 따로 저녁식사 예약이 되어있어서 음료수만,


실내 스크린야구장 재밌었어요~


다음에도 또 오고싶어요~



그리고 직장인들이 많음


머에 그리 한이 맺혔는지 땅땅~~ㅎㅎㅎㅎㅎ


그럼 이번주도 화이팅 하는 한주 되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