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곡성 맛집 - 바지락전문점 함지박식당

728x90

전남 곡성 맛집 - 바지락전문점 함지박식당



영화 곡성 아시죠?


영화 곡성의 촬영장소 였던 곡성에 놀러가보신적이 있으신지요~


 실제로 촬영장소로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섬진강 기차마을이 있어서 , 또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건 그렇고,


놀러가면 먹어야 겠죠?ㅎㅎ


먹으로 가봅시다~


바지락 칼국수나 바지락초무침 바지락전골


이런 것들 좋아하시는지요?


곡성에 가보면 식당은 그리 많지 않으나


왠지 모를 맛집이 숨어있을 듯한 느낌에 


기웃기웃거리게 됩니다. 


그러다 찾은 맛집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함지박식당입니다.


그냥 이름이 식당이어서 그런가보다 하시는데,


깜짝 놀랍니다. 


솔직히 이거먹으러도 서울에서 간적 있습니다. 


(거짓말 좀 보태면요..겸사겸사..그러나 가면 꼭 먹습니다.)



미나리 듬뿍 들어간거 보이시죠?


이 밑에는 바지락들이 엄청 많이 숨어있습니다. 


서울의 수많은 바지락 전문점집 저리가라 할 정도의


무서운 맛과 웰빙음식임을 자랑합니다. 


진짜 미칩니다. ㅎㅎ


더군다나 봄날에 봄철 미나리와 이 향긋한 버섯들과의


이거 먹고 속 부대낀다는 사람 못봤습니다. 



죄송스럽게도 너무 배가고파


먹다가 찍었습니다만


바지락 초무침이라고 하나요


양념 보이시나요??


어마어마한 손맛이 들어갔습니다. 


섬진강 곡성 구례쪽 놀러가실때 진짜 적극추천합니다. 


지난번 전라도 여행하면서 붕어찜도 먹어보고 했었지요~~


제가 맛있다는 곳은 서울사시는 분들도 다 맛있을 겁니다. ㅎㅎㅎ


이유는....


모르겠음..ㅎㅎㅎ 


왜냐면 제가 좀 까탈스람~~



밑반찬입니다. 


전 지금도 군침을 흘리고 있습니다 .



처음에 전라도 곡성 여행길에


생각보다 초라한(?) 인테리어에 


(표현이 그렇다면 죄송합니다만,)


살짝 실망해서 여기서 먹을까 말까 했었는데요.


함지박식당 안갔으면 진짜 엄청 진짜 후회 많이 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딱 요맘때 봄때에 바지락하고 미나리하고 향긋하게 


거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은


역시 맛의고장 전라도에서도 


역시,,,, 바지락은 곡성에 바지락전문점 함지박식당이라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마 간판에 바지락전문점이라고는 안써있을겁니다.


그냥 인테리어 따위 바지락전문점 내공으로 화려하게 보여질겁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