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맛집 황전한우법인직영 소고기 먹으로 가보았습니다.

728x90

순천맛집 황전한우법인직영 소고기 먹으로 가보았습니다.



전라도 여행중에 소고기를 먹으로 간 곳이 있었는데요~

거기가 황전한우법인 

이었습니다.


이미 뭐 블로그들 보니까 많은 전라도 분들이 애용하시는 곳이기도 하고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또 가보기로 하였지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하게 유독 음메~~

소 모양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이곳 황전한우법인직영은 주차장이 꽤 넓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점심시간이 되니 꽤 많이 차 있더군요.~



지도 참조 하시길...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고 

옆에 식당에서 먹는 방법인데요~

상차림비도 받고 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인지 그리 친절해 보이진 않고,

무척 부산한 느낌입니다. 


고기를 살때도 꼼꼼히 물어보기 보다는,

뭐 알아서 준다는 식으로 하시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겠죠?




오랫만에 봅니다. 

선지 해장국 예전엔 많았는데 . 요즘은 잘 안보이더라구요.



저희는 육회랑 고기들을 시켰더랬습니다. 


상당히 고기가 저렴하긴 합니다. 


맛도 있고요.


육회는 간이 좀 센 편이긴 합니다. 


양념을 아끼지 않는 전라도 여서 일까요?


ㅎㅎㅎㅎ




고기 포장도 해 왔습니다. 

다음날도 먹으려고요. 온김에~~


고기 포장 하실때 어느 블로그 보니까,


가격텍 확인 잘 하라고 하더군요.


황전한우법인직영에서. 


직원분들이 실수가 종종 있으시다고...


저도 겪었네요 ㅎㅎㅎ 





사람이 많아서겠죠~~


그런 실수가 좀 없다고 하면 굉장히


좋은 식당이 되겠네요.


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