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공포 퍼핏마스터 : 더 리틀리스트 라이크

728x90

인형공포 퍼핏마스터 : 더 리틀리스트 라이크


시간적인 여유가 점점 찾아지고 있네요~~ㅎㅎ

좋은 현상인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

삶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적 여유는 필요한 듯 합니다. 


오늘은 인형공포 퍼핏마스터 더 리틀리스트 라이크 라는 영화인데요~

역시 공포영화이며,

역시 B급공포영화입니다.


뭐 다른 내용이 필요없고,

인형들이 나와서 막 죽입니다.


다소가 아니라 막 잔인한 장면들이 내포되어있구요~

그런데 좀....

시나리오적인 부분은 좀....


아,,

그리고 다소 선정적입니다. 



포스터는 왠지 모를 위압감이..


어떤남자가 본인의 이야기를 하듯 

하나의 이야기를 읊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지만,

별다른 이야기가 없습니다. ㅋㅋ




이게 뭐지??? 이정도의 수준이랄까요


이상하리만큼 인형들이 주는 공포감이 상당합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소재이기도 합니다만,,

내용이 없음에 좀..




처키를 좋아하는 것도..인형들의 무표정들 속에 나오는

공포감이 좋아서 보거든요~~


이 영화 퍼핏마스터는 좀....

그냥..좀...

잔인하기만 합니다. ~~


피흘리고 말이지유~~


b급영화 심각하게 보면 안되지만,

그래도 신선함에 보는건데 에잇~!~!ㅎㅎ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추위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