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구울영화 도쿄구울s 전작보다 나은가?

728x90

항상 좀 인기좀 있었다하는 영화들을 보면

 

다음 속편이 나오기 마련이다.

 

이 영화도 도쿄구울이라는 애니?만화? 를 기반으로 만들었었던 것 같은데.

 

난 영화로 먼저 접해봐서...

 

그때 영화는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구울이 되는과정. ~~ 또 막 이런 착하고 권선징악저이고 해야하니..

 

 

자 이번에 이게 나왔다고 하네요

 

도쿄구울s 라는 작품입니다.

 

오호~~ 하고 보려고 하지만, 평점이 좀 낮긴합니다.

 

제 생각에 주인공 쿠보타마사타카 극중 카네키군이 먼가 활약상이 적어서이지 않을가 합니다.

 

이번작은 전작에 비해 카네키군이 활동이 없어요

 

막 그렇다고 계기가 있어서 확 변하거나 반전이 없고

 

깔짝??정도의 수준?? 사람고기를 먹지 않아서 힘이 전편보다 없어진건지요..

 

그렇다면 아예 볼것이 없냐??

 

뭐 액션씬 있구요~~~ 스토리상으로 심심할지 모르지만,

 

야마모토마이카의 액션씬~~?

 

그리고 그 마지막에 날개 확 펼치고 이럴때 좀 섹시했습니다. 

 

이상하게 학교교복 입고 그런거는 안 어울리는데

 

구울로 싸울때보면 이번에 좀 막 카네키군 앙 물때랑 이럴때보면 여전사로서의 모습이 물씬 하네요

 

멋있었습니다. 이상한 의미의 섹시가 아니라 여전사로서의 섹시미를 갖추었다고 할까요?

 

고런점들은 볼만합니다. 

 

그래도 액션씬은 있으니~~~~ 워워~~

 

야마모토마이카는 옆모습이 좀 이쁜것 같습니다. 어쩔때보면 엄청 이쁜배우 같거든요 

 

근데 좀 어떤 배역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는듯합니다. 

 

좀 더 그 배우가 나온 영화를 봐볼까합니다. 

 

요런 일본액션영화 같은거 말고 멜로같은거 나온거 있음 추천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