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레이저 저지먼트 잔인하고 쓸데없이 선정적인 영화

728x90

일단 포스터 투척

 

우리들의 어릴적 공포심을 가득 채워주었던 영화

헬레이저의 시리즈가 나왔음에 감탄,

 

헬레이저 저지먼트라는 이름으로 나와서 상당히 기대를 했지만,

똑같은건 포스터뿐,

 

내가 큰건지 이 영화가 너무 조잡스러운건지...

 

 

 

하지만, 캐릭터들이 예전에 봤었떤 캐릭터들이 나와서 그건 좀 반갑다.

허나,,,

 

내용이 요즘영화들 다 반성해야함..

 

이런 훌륭한 소재들을 들고 현대화하지 못함에 너무 슬포....

 

지옥에 악인들을 불러모아야하는데,

그래서 첫장면부터 이상한 아재를 데리고 오고 

....

아동성범자쯤 되는가봄.

 

완전 심판 같은걸 하는데 좀 역겨웠음.

평소 잔인한것도 잘 보는 내가....

 

아재는 묶여있고 앞에는 경영지원부서의 부장쯤되어보이는 얼굴에 칼빵 있으신분이

묶여있는 아재의 죄를 타이핑을 함.

 

다 타이팅 치셨는지 심판을 하는데

이상한 아재2가 나와서는 아이들의 눈물인가 그걸 또,,, 종이에 적셔서 먹고

토함...

 

젠장..개 드러움..

 

근데 또 옆방에 있던 왜 다 벗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전라의 여인네들이

또 그걸..

 

생략 하겠음..

 

그러더니 속을 깨끗히 한다고 먹는다 하거

 

가뜩이나 벗고있는 여인네들이 피로 샤워하고 하는 정상적인 영화의 스토리는 아니지만

 

지옥이라고 간주해 보건데...

 

근데 웃긴거는 영화내용이랑은 좀 별개였음.. 

 

그냥 그런식으로 심판한다는것만 보여줌.ㅋㅋㅋㅋ

 

 

그러다가 현실로 돌아와서 여자가 죽고 형사두명이 조사함.

 

그 중 한명이 한번 댕겨오심.ㅋㅋ

 

정신번쩍 나서 큐브를 가지고 큰 생각을 하심.ㅋㅋ

 

머 내용은 대략 이정도로 나머지는 너무 스포성이 짙으니 패스

 

 

이 영화 

잔인하다. 허나 헬레이저 라는 시리즈인만큼

그냥 호기심에 보자

 

밥먹고 나서 혹은 직전은 보지말자 

좀 역겹다..

 

여자들은 왜 헐겁게 나오는건지 모르겠지만,,,,

다소 선정적일 수 있으니 후방주의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