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이의 내돈내산 건강챙기기 feat.정삼관에브리데이홍삼타임, 바이탈업

728x90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다들 코로나로부터 무탈하시죠?

 

저 역시도 코로나 시작부터 되게 건강에 집착 아닌 집착을 하고 있습니다. 열만 조금 나도 불안해하고 조금만 컨디션 안 좋아도 아 이거 코로나 증상 검색해보고요.

 

아프면 또 일도 밀리게 되고 여러 가지 손해들도 발생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그 고통들을.. 더 이상은 참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조금씩 먼가 먹는 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제가 먹고 맞는 것들 내 돈 내산의 데일리 건강 챙기기 포스팅을 해 봅니다. 

 


서운이는 일단, 몸이 좀 찬 편입니다. 그래서 열 많으신 분들 보면 부러워요. 손발도 차서 겨울엔 조금 따뜻하게 하고 다니기도 합니다. 은근히 불편하기도 하고요 진짜 추운 겨울날에는 손이 아플 정도??? 그래서 서운이는 항상 장갑을 잘 착용하고 다니기도 하고 겨울이 가장 싫습니다. 되려 몸이 차가워서 여름은 좀 잘 나는 편이기도 해요. 으 추운 건.. 껴입어도 껴입어도 어쩔 수 없잖아요 여름은 홀라당 다 벗으면 되니까 ㅋㅋㅋ 샤워도 계속하고요 ㅎㅎ

 

아마 저같이 몸이 차신분들에게 도움이 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홍삼은 거의 다 먹어본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다양한 제품이 나오긴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격 대비 제일 괜찮은 게 정삼 관 에브리데이 홍삼타임이에요 

저는 묽은 홍삼을 싫어하는 편이라 조금 진액 같은 스타일을 좋아하고요 쭉쭉 빨아먹어도 되고, 아니면 그냥 뜨뜻한 물에 중탕으로 타서 먹어도 훌륭합니다. 저는 차를 즐겨마시는 편인데 커피를 좀 많이 마셔요 그러다 보니,, 커피도 좀 줄일 겸 해서 중탕으로 홀짝홀짝 데일리로 마시기도 합니다.

 

가격 역시 저렴한 편이어서 부담 없고 그래서 데일리로 먹기도 편한 것 같습니다.

서운이는 네이버 인플루언서로도 되어 있어서 네이버 인플이 되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거 주잖아요? 그걸로 사서 하면 조금 더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검색해보면 가격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른 곳들도 있을 수 있고요. 

 

네이버 모바일에 @믿음이 검색해주시면 ㅋㅋ 나와요~~ 팬해주기 해주세요~~~

 


두 번째 먹는 아이는 일주일에 1~2번 정도 먹어요.

바이탈 업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이것도 홍삼도 들어가 있고 성분 보면 여러 가지 좋은 것들이 들어가 있어요. 내 돈 내산이니 일일이 나열하지 않을게요 ㅎㅎ

 

어쨌든 서운이는 홍삼 베이스가 좀 몸에 맞는 편이어서 대략 홍삼이 들어가 있는걸 많이 먹긴 합니다. 

 

이것도 효과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 뭐 이런 효능들이 있어요.

저도 일단 면역력에 관심이 높아서..... 

이거는 쓰여 있기는 하루에 2회 한포씩인데요.

 

가격이 좀 나가요. 그래서 하루에 두 번 먹으면 지갑 생각도 좀 하셔야 합니다. 

이게 검색해서는 나오는 상품이 아니더라고요. 약국에서 가셔서 사셔야 하고 하다못해 일반적인 영양제도 약국마다 가격이 다 다르니 적지는 않겠습니다만, 대략적으로 저 케이스 안에 5포씩 들어있는데요. 그 1포가 평균적인 커피 한잔 값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커피를 좋아하니 비교대상이 그렇네요. 

 

그렇다 보니 데일리로 2개는 조금 부담스럽고. 원래 데일리로 맨 위의 홍삼을 먹고는 있으니 저는 일주일에 1~2회. 그리고 컨디션이 좀 안 좋거나 아프거나 근육통이 좀 있거나 하는 며칠 정도는 그냥 저걸로 데일리 하게 먹어요 아픈 것보다 저거 먹고 훨씬 기운 차리는 게 나아서 기력 좀 딸리신다 싶으신 분들은 고 카페인보다도 저런 거 한포씩 드시면 돼요

 

저것도 그냥 쭉쭉 빨아먹기도 하고 중탕에 넣어서 차처럼 드시면 되고요. 저 같은 경우는 안 좋을 때 쭉쭉 그냥 괜찮을 때 중탕으로 먹습니다. 

 

요 두 개만 있으면 일단 든든합니다. 조금 막 컨디션 안 좋을 때도 있고 하니깐요. 회사에서도 조금 집중도 있게 오래 일하거나 늦게까지 하거나 하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뭐 직장인이 다 똑같죠 그런 분들도 한포씩 하면.

 

바이탈 업은 좀 묽어요 묽은데도 불구하고 그렇게 확 좋아짐이 오는 게 신기하긴 하더라고요 

 


혹시, 오해하실까 봐 내 돈 내산이고요 저는 이렇게 챙겨 먹습니다. 아무래도 면역력 관리가 요즘에는 제일 제 관심사인 것 같기도 합니다. 저도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어가고 있고, 아무래도 젊을 때보다는 체력적으로 딸리거든요 ㅎㅎ 

지나가는 세월이야 어찌할 수 없겠습니다만, 그래도 건강하게 하루하루 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몸도 건강해야 마음도 건강해지니깐요.

 

오늘 하루도 마스크 잘 착용하시고 안전하게 하루 보내시길 바라봅니다.

 

명절 잘 쉬셔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