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가성비 있는 초밥집 오늘초밥

728x90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오늘은 잘먹고 잘자고 잘싸자 편 중 ㅋㅋ 잘먹자 편 가성비 있는 초밥집 한 군데 소개시켜 드릴건데유~

 

어디냐면 동탄 센트롤파크에 오늘초밥집입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09

 

저는 오토바이의 위험성 때문에 보통은 포장해와서 먹고는 합니다. 오토바이들이 너무 쌩~하고 달리기도 하고 인도며 차도며 ..쩝... 암튼 그래서 포장해오긴 하는데 여기는 집하고의 거리가 있어서 부득이하게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삼식이 소리는 듣기싫고 ㅋ 주말에 밥은 먹어야겠고 해서 초밥을 보던 중 여기가 일단 구성이 좀 알차보여서 시켜먹었거든요. 검색을 해보니 여러여러 그래도 맛있다는 리뷰들이 보입니다. 그래서 바로 고~~

 

저는 3인가족이라 패밀리셋트에 갓성비 오늘초밥set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맛이 중요하겠죠?

대체적으로 큼직큼직하게 회도 들어가 있고 맛도 역시 훌륭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초밥의 맛을 고루고루 맛보니 입맛도 돌더라구요.  회도 꽤 신선해 보입니다. 특히 육회초밥 이런것도 맛있었어요.

 

사진을 좀 잘 찍었어야 했는데 먹느라 바빠서 원...

 

항상 맛집을 가거나 음식 사진을 찍을때는 정말 .. 저의 응가손이 원망스럽답니다. ㅎㅎ 빛깔도 사진보다 훨씬 예뻐요 

저 색감 빛깔 이런거 되게 중요시하거든요 먹는것도 예외는 아닙니다만, ㅎㅎㅎ 암튼 전체적으로 윤기 좌르르르입니다. 

 

원래 이곳이 배달매장만은 아닌 것 같아요 회전초밥집이라고 하더군요. 

 

제 아들도 굉장히 잘 먹습니다. 이 친구는 어릴때부터 회를 그렇게 좋아하더라구요. 회전초밥집 가면 제 지갑뿌시기 시전중인데, 점점 커갈수록 무섭습니다. ㅋㅋ 4단계니 매장에서 먹는 건 좀 그렇고 이렇게 배달이나 포장을 이용해서 먹으니 아들의 아쉬움을 달랠만도 합니다. 근데 점점 먹는 양이 늘어서,,(저희 가족은 소식이긴합니다 3명이 치킨한마리 다 못먹어요..) 근데 초밥은 일반사람먹는 것처럼 먹습니다. ㅎㅎ 앞으로는 패밀리로 두개 시키던가 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육회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육회초밥 참 맛나더군요 . 이렇게 여러가지가 있으니 아휴 뭐 술한잔도 생각나더랍니다. ㅎㅎ 맥주는 한잔 했지만요.

 

여기가 제가 알기론 초밥 1접시당 무조건 1,490원이라고 들었어요. 가보진 않았습니다만,, 그런데 포장은 가격이 좀 구성별로 다르구요 허나, 어쨋든 가성비 넘치게 맛난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신선하고 훌륭한 구성이기도 하구요. 

 

여기가 센트럴파크점이라서 주차하기도 편할 것 같고 주위에 사시는 분들은 가볼만 할 듯 합니다. 물론 4단계는 좀 자제해야겠지요?? ㅎㅎ 

 

오늘도 코로나로부터 무탈 하시길 바래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