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내가좋아요 기록 모아보는 법

728x90

인스타 내가 좋아요 기록 모아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오늘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인스타 내가 좋아요 했던 목록 기록을 모아 보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이걸 안지 그렇게 오래 되지는 않았는데

 

저같이 인스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합니다. 

 

저도 인스타를 보긴 보는데 그렇게 많이 하진 않아요 한참 하다가 그냥 너무 시간 때우기 인 것 같아서 잘 보지는 않는데 이제 저 같은 경우는 뭐 물건 옷 같은 거 괜찮은 거 있거나 친구들 피드를 좋아요를 누르긴 하는데 

친구들 꺼야 그런가보다 하지만

 

한번 지나가는 길에 보았던 괜찮은 옷이나 물건 같은걸 다시 기억하고 싶은데 이놈의 기억력은 점점 감퇴하고 해서 좋아요 눌러서 기록된 걸 일괄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세상 참 불편하군~ 이렇게 생각했는데 누가 알려주었답니다. ㅎㅎ 세상 참..

 


일단 내 인스타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위에  작대기 세 개 있잖아요 석 삼자 ㅋㅋ 그거 누르고 위의 사진처럼 설정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과 같이 설정화면이 뜨는데요.

 

쭈욱 내리다보면 계정이 있습니다 위에 빨간 네모 해둔 거요 계정에 들어갑니다. 

 

보시면 참으로 간단하게도 회원님이 좋아하는 게시물 에 들어가시면

 

그럼 이렇게 좋아요~ 했던 목록이 뜹니다. 

 

어찌보면 참 쉬운데 저같이 인스타 가지고 이것저것 해보지 않는 사람들은 방법을 몰라서 모르거든요 참으로 간단한데 말이죠 저도 가끔 아이디어를 얻거나 기억을 해야 할 때 인스타 내가 좋아요 한 목록을 종종 보긴 합니다. 

 


 

인스타그램이 어쩔땐 참 좋다가도 어쩔 땐 너무 보여주기 식의 SNS다 보니까 일종의 영혼이 없달까요?

 

저는 네이버블로그 든 티스토리든 블로그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사진과 함께 기록을 잘할 수 있으니깐요. 

 

 

 

오늘도 방문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