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동탄역 힐스테이트 맛집 옹기종기 엄마손 바지락 칼국수 방문기

728x90
옹기종기 엄마손 바지락 칼국수 

📞 031-374-8241
✔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 585
15:30분 브레이크타임 

 

동탄에 이런거 파는데가 잘 없는 것 같습니다.

바로 칼국수집인데요 이곳은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팥칼국수도 팔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진짜 이런곳들 좀 번창했음 좋겠습니다. 

 

내돈내산 내돈내먹입니다. 

 

동탄팥칼국수맛집

내부가 깔끔합니다 .그도그럴게 오픈하신지 그리 오래되어보이진 않습니다. 다 새것입니다. 그런데 이미 맘카페등지에서는 알음알음 입소문이 나는 곳이기도 하구요 막상 가보니 진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였답니다. 

 

1. 깔끔한 인테리어 

  -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에 이곳 사장님이 굉장히 청결하게 관리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브레이크타임 후에 갔는데 다시 접시면 김치며 관리하시는 게 여간 깐깐한 스타일이 아니시구나 할정도로 진짜 매장 관리 잘하시는 것 같습니다. 어디가나 위생 깐깐 이게 제일 인 것 같습니다. 

 

 

2. 팥칼국수가 있다.

  - 팥칼국수 파는곳이 많이 없어요. 특히 이곳동탄에서는요 그리고 기존에 있었다?라고 하는집이 있더라도 그냥 그랬어요. 그런데 이곳은 정말 팥칼국수 맛있더군요. 설탕과 소금 동시에 주십니다 센스있게 말이죠 ㅎㅎ

덕분에 오랫만에 저는 팥칼국수를 맛나게 먹었답니다. 

 

3. 김치가 맛있다

  - 겉절이 김치 보이세요? 진짜 침넘어가지 않습니까? 팥칼국사와 다른 일반칼국수와 여러가지 식구가 가서 시켬먹었는데 김치 하나하나가 정말 명품입니다. 여기 김치 팔면 싸가고 싶어요 ㅋㅋ 그정도로 진짜 많이 먹기도 했지만, 셀프바에 모자르면 더 덜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에 식당가서도 잘 안먹게 되는데 이런 겉절이 김치는 좀 먹게 되기는 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진짜 이 김치는 찐강추입니다. 비법을 배우고 오고 싶었답니다. 

 

4. 다른것도 맛있더라 ㅋㅋ

  - 음식이 죄다 맛있습니다. 이게 기본칼국수인데요 국물 시원한 거 당연하구요 파 많이 넣어주시는 거 보세요 파를 아끼지 않으세요 혹 파 싫어하시는 분들 계시면 좀 덜어달라고 하셔도 될정도로? 많이 주십니다 덕분에 국물하는 정말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바지락도 가격대비 굉장히 실하게 많이 들어있구요 이곳 정말 가격대비 갓성비가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 주의사항

브레이크 타임을 인지하지 못하고 가시면 안됩니다. ㅋㅋ 저는 그날 문닫은 줄 알고 헛걸음 했네 라고 생각했는데요 다행히도 브레이크타임이었습니다. 그 때 불을 다 꺼두시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기다렸다가 4시에 바로 문열어주셔서 휴우~ 다행이다라고 생각하고 주문해서 밥을 먹었답니다. 

 

요즘 같을 때 위생도 좋고, 가격도 좋고 김치는 찐 맛있고 팥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이집가셔서 드시길 바래봅니다. 

암튼 들어가는 식재료가 굉장히 신선한 것 같습니다. 

 


이놈의 감기는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약을 먹고 있답니다. 

오시는 모든 분들 이번 감기 조심하시구요 이왕이면 독감주사 맞으셔서 안전하게 겨울을 나시기 바래봅니다 전 아직 감기기운 때문에 못 맞았어요. 

 

저 카카오뷰 있거든요 채널추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 있으신 분들은 채널추가 해주시고 URL 댓글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에 맞채널구독 할게요 

 

늘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