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이의 건강정보

레이바이오디니블랙 근적외선으로 심부체온 올리기

by 무서운 2021. 12. 16.
728x90
반응형
레이 바이오 디니 블랙

📞 02-582-9111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 2층

⏱ 10:00 ~ 22:00

오늘은 좀 생소하긴 한데요. 레이 바이오 디니 블랙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뭐하는 곳이냐?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고 하잖아요? 열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이렇게 심부체온을 올릴 수 있다는 곳입니다. 이곳을 저도 한번 체험하러 왔습니다. 검색해도 잘 안 나오긴 해요 이름이 워낙 길어서. 저도 주위분들이 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셔서 따라가 보았습니다. 

 

레이바이오디니블랙

여기가 양재 부근이더라고요 주소지상은 강남이긴 한데 강남에서 차를 타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주차공간이 협소하니까 대중교통이 훨씬 좋기도 합니다. 내부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딱 들어오면 생각보다 툭 터있는 공간이 있고 방마다 하나씩 있는 그런 공간이더라고요

 

남/여 탈의실 및 샤워실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매장은 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홍삼

아무래도 건강에 관련된 곳이기도 해서 이렇게 한쪽에는 홍삼 관련 제품들도 나열이 되어있습니다. 근적외선 온열치료가 신기하긴 한데 TV에서 종종 나왔거든요 

 

이연복 사우나라고 검색하시거나 김재원 찜질방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많이 나와요 아마 TV에 소개되어서 그런가 봅니다. 그래서 가만히 누워있으면 온열이 올라와서 몸의 땀이 주르르륵 ~ 납니다. 

 

저도 30분 정도까지만 땀이 그렇게 날까? 했는데 30분 이후부터는 어마어마하게 쏟아지더라고요 마지막에 너무 쏟아져서 어지러울 뻔했습니다. 혹여 너무 땀이 나서 어지러울 땐 잠시 쉬워도 됩니다. 

 

족욕

처음에 들어오자마자 설명도 너무 잘해주시고 건강 관련된 설명들을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아버님 어머님들이 가시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특히나 찜질방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서 잘 지졌다 하시잖아요? 몸의 체온도 높여주면서 혈액순환 이런 거에 좋다고 하시고 흡연 이런거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다라고 해요. 아토피분들에게도 좋다고 하고

 

몇몇 체험이 불가능한 사례들이 있다고 하니 그 부분은 미리미리 체크를 해주셔요 그래서 특히 별 걱정은 안 하셔도 되고 각 개별 맞춤 시스템처럼 잘 설명을 해주십니다. 

 

저렇게 족욕하면서 저도 설명을 잘 들었어요 아직은 젊다고 생각하는 저이지만 저도 40대이기에 저런 건강 관련 정보에 아무래도 귀가 쏠릴 수밖에 없더라고요. 

 

일단 요즘 코 시국에는 면역력이 답이지 않겠습니까?

몸에 좋다고 하는 건 한번씩 체험해보려고 하긴 합니다. ㅎㅎ 그리고 TV에서도 줄곧 나오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저도 한번~~~ 체험을 해본 거고요 좋더라고요

저도 찜질방 스타일을 좋아해서 혼자 이렇게 누워있으면서 생각 정리할 시간도 보내고 핸드폰도 들고 갈 수 있어요. 머리 위에 놓고 홀딱 벗은 채로 그 기기 안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근적외선 온열치료방은 여기에 4명이 동시에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깐요 미리 예약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그리 많지는 않고 관리도 해야 되고 하니깐요 다른손님과 겹치면 요즘같을 때 싫어할 수도 있잖아요?? 아무튼 고급스러운 관리가 되어있는 듯했어요. 

 

근적외선온열치료기

이 케이스 밖 사진을 안 찍었는데 저 지금 홀딱 벗고 있습니다. ㅋㅋ

 

안이 이렇게 생겼고 문을 닫고 있으면 이렇게 엎으려 10분 누워서 10분 이런 말이 있어요 가볍게 스트레칭 정도 할 공간은 되고 키가 너무 크신 분들은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긴 합니다만 180까지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간이 저 정도 스트레칭할 공간은 나오더라고요 저기서 가만히 누워있으면 땀이 송골송골하면서도 나중에는 그 땀이 이 기기 밖으로 내보내 집니다 나중에 비커에 그 땀을 얼마나 흘리고 탁한지를 보여주세요 알고 보면 저 기기가 어떻게 땀까지 다 수거가 되는지 신기했습니다 밑에 조르르 내려가긴 하더라고요. 

 

공간이 꽤 여유로워서 뒤척이기도 좋고요 땃땃하니 암튼 좋습니다.

 

실제로 나와서 온도 체크를 하는데도 그렇게 땀을 내고 열을 쟀는데도 정상체온이더라고요 이게 몸안의 열을 높여주는 거지 밖의 열을 높여주는 게 아니어서 더더욱이 좋다고 합니다. 설명을 너무 잘해주셨는데 제가 이 설명을 못하네요. 건강차도 한잔씩 주시고요.

 

단, 본인에 맞게 너무 막 집에 못 갈 정도로 땀을 빼시진 말고요 불편하시면 벨도 있고,

아니면 체험실이 1인 1실이니까 너무 힘드시면 잠깐 나오셔도 되고 체험을 좀 일찍 끝내셔도 됩니다. 이게 1시간 코스이긴 한데.. 그 한 시간에 흘릴 땀이 너무 많죠~ 그리고 온도조절도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높게 혹은 좀 더 낮게 아니면 보통으로 진행해달라고 해주심 암튼 된다면 다 들어주시더라고요. 

 

엄청 친절하시고 따뜻한 차도 주시고 좋은 설명도 많이 해주셔서 저도 여유로워지면 매일같이 못 가더라도 좀 다녀볼까 생각하고 있답니다.

 

저는 몸이 좀 찬 편이라 이런 곳도 괜찮겠다 싶은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찜질방을 못 다니니깐 이런 1인 1실의 체험방이 고급스럽고 몸도 따뜻해지고 좋더라고요 한번 부근에 가보실 일이 있으시거나 몸이 차신분들은 가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친절하게 다 설명 잘해주시고 다 본인에 맞게 케어해주시니깐요 ㅎㅎ 

 

어르신들 받으면 참 좋을 것도 같습니다 저도 관리를 시작해야 되는 나이이기도 하니까 빨리 많이 벌어서 많이 다니고 싶군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6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