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공포영화~예루살렘Z:좀비와의전쟁봤지요.

728x90


참신한 공포영화 예루살렘Z:좀비와의 전쟁을 봤습니다. 


참신했던 점들 몇가지를 살펴보면


1인칭 시점들의 영화가 많이 나오기도 하지요


공포영화에서도 많이 나타나고 있고요~


예루살렘z:좀비와의 전쟁도 마찬가지 1인칭 시점을 따릅니다. 



저 안경입니다. 


대박 신기하더군요


음성검색으로 안경에 나타나지고 사람검색 페이스북 검색등등을 할 수 있습니다. 


엄청 욕심나더군요


신기술이 들어간 안경을 끼고 


예루살렘이라는 어찌보면 구시대적 악마(?) 좀비(?)들을 만나러 가는것도


재미의 요소지요.



여주의 친구


실제 여주를 안경낀사람을 보자면~~ㅎㅎ


두사람이 여행을 갑니다. 


물론 역시 그곳이겟지요~~



중간에 합류한 현지인 친구~


여자꼬시려고 찝적대는가 싶더니 


나름의 활약성을 보여줍니다. ㅎㅎ



대략 이런식의 날개가 달린 


좀비(?)들이 나타나고


친구도 오염되고~~


친구도 변하고 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이런 긴박감 속에서 


(아 남자친구 사진이 빠졌군요.)


남자친구와 어떻게 하면 빠져나갈 수 있을런지


몰입도 있고 긴박감 있고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남자친구 사진 구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슬픈눈과 놀라운눈을 한 모습의 사진밖에 없네요~


결말에 참.... ㅎㅎㅎㅎ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공포영화로서도 몰입도도 있었구요


스릴도 넘쳤구요 1인칭 시점을 잘 살린 공포영화라고 보여집니다. 


보세요~ 헤헷~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