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교통사고전문 한의원 (동탄2 우림한의원) 치료받고있어요~

728x90

동탄 교통사고전문 한의원 (동탄2 우림한의원) 치료받고있어요~



식당은 아 이곳 정말 맛있어요~~


하면되고 편하긴 한데.


예전에 네이버블로그 같은경우 저품질이라는 단어도 있고 해서,


어지간하면 병원 의원은 안 올리긴 합니다.


사실 그렇게 병원 갈일도 없긴 하구요~



절대 돈받고 올리지 않으니 오해마시길..


그렇게 까지 없이 살지 않아요~~ㅎㅎ



동탄에도 교통사고 전문한의원이 있나 찾아봤었습니다. 


이왕이면 가깝게 동탄2에요 우연찮게 소개로 우림한의원을 찾아가게 되었고요


지금도 열심히 침 맞고 있습니다. 




몇달전에 상대편 차가 중앙선을 넘어오는 바람에 


제 차를 박았구요. 차문이 안닫히고 열릴정도?ㅎㅎ


상대방은 핸드폰을 보고있었다 말했지요~ㅎㅎㅎㅎ



그건 그렇고 .


뼈 상한데는 없지만, 그렇다고 안아프진 않더라구요


다음날부터 온몸이 아파오기 시작하는데 .


정말 답이 없었습니다. 


와 진짜 처음 겪어온 고통이었어요~



정형외과를 갔더니, 일단 물리치료 끝이더군요.


정말 그게 끝이었습니다. 


통증은 있는데..



누가 교통사고에 한의원이 좋다길래


 일단 직장 근처인 강남에 한의원에 침을 맞았구요.


좀 차도 없어보여서, 그냥 근처에서 맞자 해서


동탄2에 우림한의원 찾아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사 싫어합니다.


아프잖아요 ㅎㅎ 독감예방주사도 맞으러 가기싫어서


핑계댈정도? 근데 통증이 심하니, 와 침맞는거야 뭐


이젠 껌이 되었지요~



그래서 제가 다닌 한의원 두곳을 비교하자면~


저는 동탄2에 우림한의원에서 통증이 잡혔습니다.


일단 시설부터가 다르더군요.


아무래도 동탄2신도시라, 생긴지 얼마안돼서 깔끔함


위생적임이 눈에 딱 보였구요. 


신기계들이 와~~~



일단 찜질, 전기안마기 같은걸로 일단 치료를 받고,


그다음에 침치료를 해주시더라구요.


처음엔 좀 힘들었습니다.


제가 다녔던 한의원보다 훨씬 침의 갯수가 많더군요


저한텐 절망이었습니다만,,


확실히,,,,


확실히.....


통증이 확 잡혔습니다.


그러고 몇일맞고 나서, 아 살겠더라구요.



이건 뭐 실제 제가 경험한 일이니깐요.



그러고 나서 솔직히 처음에 침 많이 놔주고


약침 너무 아프다고 가기싫다고 징징댔지만,


이제 징징 안댑니다. 진짜 아파봐야 침이고 약침이고


감사하게 치료받지요 ㅎㅎㅎㅎㅎ



제가 봤을 때, 치료가 좀 센편인것같습니다.


(제가 다닌 다른곳보다)


조금 침맞을 때 힘들수있지만, 반면에 효과는


정말 경험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효과는 통증의 줄어듬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에 교통사고나서 처음 알았는데요.


추나요법인가요


와 그거의 효과가 짱이었습니다.


두군데서 받아보았는데요.


분명 동탄2 교통사고전문 한의원 우림한의원


원장님 여자분이시거든요. 


나이도 젊으신데..


어디서 그런 힘이 나오시는지.....깜짝놀랐습니다.


직장 근처에서 받았을땐 남자 원장님이셨는데.


아무래도 여자 원장님이라 좀 그런면에서는 조금


아쉬울줄 알았지만, 오히려 제가 좀 살살해달라고 할정도로


...


나 남잔데.....


....


창피하게...


.....



암튼 그정도로 어디서 그렇게 힘이나시는지...


궁금할정도라니깐요~


약침또한 무슨 성분이 들었는지 솔직히 


기억도 나지 않지만,


효과가 꽤 있나봅니다.




잘 맞고 다녔더니.


지금은 비올때 조금 무거운거 빼고는 괜찮아진듯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림한의원이 교통사고 전문 한의원


통증잡는 한의원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사고난지 얼마안되었을 때는


계단 오르기가 힘들었습니다


계단 내려가기는 더더욱 그랬구요.


목은 목대로 아프고, 허리는 허리대로 진짜 아휴,


그 이후부터는 운전이 무섭더라구요~




그리고 동탄2 우림한의원에서는 아픈곳 한군데 한군데 세심하게 살펴주십니다..


그게 좀 감동입니다. 


눈물 핑~~ 입니다.



아무래도 어떤 곳을 가면 좀 형식적일때가


많긴 합니다. 저도 느껴본바가 그랬구요.


실력있는 동탄 우림한의원에서는


이것저것에 대한 상담도 친절히 잘 해주시고,


건강상식 팁도 좀 많이 주시고,


살뜰하시달까???라는 느낌을 굉장히 


잘 많이 아주아주 받았습니다.


진짜 아픈곳도 잘 찾으시고, 더더욱이 실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아후 통증잡는 한의원. 우림한의원~~ ㅎㅎ


아직도 치료는 받고 있지만,


이렇게 안아프게 일상생활 하게 해주셨다는거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사람 많아지면 세심하게 안봐줄까봐~~


블로그 안올리려고 했지만,


이런 실력있는 한의원이 동네에 있다는건 알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잘 돼는것 같습니다. 


오다가다 보니까 한약 막 지어서 찾아가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알고보니, 비만치료 같은 부분도 꽤 인지도가 있으신


원장님이신것 같습니다. 


전 비만하고는 거리가 멀지만,


어쨋든 전 아프면 우림한의원만 찾을 것 같습니다. 



아플 때 동네병원을 찾는것도 중요하고


한의원도 이번에 가서 신세계를 맛보았지만,


자신에게 맞는 병원 한의원이 있다는게 참 


감사할 따름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