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스트레스관리 시작 무봉산 등산기

728x90

직장인 분들 스트레스 관리를 어떻게 하십니까? 라고 예전에 포스팅을 한번 올렸는데 확실히 운동이 제일 많이 차지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달에 한번은 짬을 내서라도 자연도 볼겸 동네에 있는 산이나 좀 다녀야겠다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집에서 홈트도 좀하구요 병행해서 건강관리를 시작해 볼까 해서 다녀온게 무봉산입니다. 

 

 

저는 동탄에 살다보니 아무래도 제일 가깝기도 하고, 만만하죠 ㅎㅎ 저같은 초보자가 츄리닝입고 다니기에도 좋을거라 생각이 들어서 10월에 한번 다녀왔었거든요 그 때는 반팔입고 다녀왔었는데 딱 한달 지나서 갔는데 이제 다 긴팔입고 다녀야 될 정도니 새삼 계절 바뀌는 거에 실감이 딱 나더랍니다. 😂

 

무봉산단풍

입구부터 이렇게 알록달록한 나무들이 맞이 해 주었습니다. 자주 방문주시고 방문드리시는 분들중에 산에 다니시는 분들 엄청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늘 부럽습니다 그렇게 등산을 가셔서 멋드러진 사진 한장 찍어서 올리시는 게 저는 어찌나 부러웠던지 이제서야 그 소원을 한번 풀어보네요 물론 좋은 화질의 카메라는 아니지만, 핸드폰카메라라도 한번 이 풍경을 담아보려고 애썼답니다. 

 

무봉산소나무

굴러떨어지면 왠지..흠..

 

중간쯤 가보니 원래 산들 중턱이나 위에서 막걸리들 파나요?

자리잡고 막걸리 파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흠.. 그냥 위험해 보입니다 산이 높던 완만하던 산속에서 술을 마시는 행위는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사고날까봐서요. 다 내려와서 한잔 하시는게 꿀맛 아니겠습니까?😢

 

가다보니 열정열정열정~! 을 외칠법한 멤버들의 구성의 단체도 지나쳐갔답니다. 자연은 그대로인데 나이드신 분들 남자무더기에 홍일점 아줌마 한분 계셨는데 아주 공주취급 받고 계셨습니다. 노마스크로요 딱히 내놓은 인물은 아니실건데 새삼 안구정화하러 왔다가 굳이 내가 아줌마의 저 웃음소리를 금니를 봐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예전이야 상관없지만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말이지요. 

 

저같이 초보등산객도 매너는 지킵니다. 여기에 감 깍아먹으려 막걸리먹으려 남정네들에 둘러싸여 웃음팔러 다니는거 아니잖습니까? 산에 오심 산만 볼 수 있게 기본 매너는 지켜줍시다. 쫌... 스트레스 쌓일 뻔 했습니다 들으라고 한소리 해서인지 제 주위에 오지는 않았지만 진짜 왔으면 쌍욕시전 할 뻔 했습니다. 

 

무봉산 막걸리

막걸리드시는 분들 안춥게 이렇게 배려해주시는 사장님?? 이거 정상영업 맞는지..... 흠..😒

개인적인 생각은 이렇습니다 저렇게 막걸리 드시다가 등산중에 사고나도 119아저씨들이 오셔서 구해주셔야하는 거 맞죠?

안 구해주셔도 되는거 아니죠??? 민원 넣어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예전에도 하시던데 매일 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자연적인 걸 그대로 냅두면 좋은데 흉해집니다. 그리고 화장실도 없던데 .....

 

무봉산하늘

스트레스 풀러와서 스트레스 쌓일 뻔 했지만 그래도 올라와서 올려다보는 하늘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사람손만 안타면 제일 아름다운 게 자연인 듯 합니다. 어쨋든 이 날도 기분좋게 운동하고 기분좋은 울긋불긋한 기운 많이 받고 내려와서 저도 막걸리를 한잔 했더랍니다. ㅎㅎ

 

홍천냉면

이 곳 부근만 오면 오는 곳인데 전병이며 항상 냉면은 풀옵션으로 먹고 옵니다. 아들도 이 집 냉면을 좋아하지만 저희 부부는 막걸리와 다른 안주들이 있고 넓기도 하고 주차장도 있어서 편하게 옵니다. 물론 둘중의 한명만 마십니다 ㅎㅎ 

 

홍천냉면이라는 곳인데 맛있습니다. 아저씨들도 많이 오시구요 여기 오시는 분들 거의 조용히 매너도 있고 손님들이 매너가 있어요 이상해요 이곳은 시끌벅적 떠드시는 분들이 많이 없으셔서 좋습니다. 

 

주말 일상이었습니다. 아무쪼록 모두 마음관리 몸관리 잘하셔서 이 어려운 시국 좀 밝게 헤쳐나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매일같이 포스팅 하시는 분들 매우 부럽습니다 저는 뭐 매일 포스팅은 힘들 것 같더군요 다만 한번씩 오면서 다른분들 블로그도 보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많이 알려주시면 또 잘 습득해서 블로그에 적용도 시켜보고 재미나게 블로그 생활 해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배울게 많아가지고 적응 할 때까지 공부좀 해 보겠습니다. 

 

http://pf.kakao.com/_CKjDs

 

영화만보는 뚱땡이

영화/일상정보/여행/나홀로전자소송 등 일상메모장.zip

pf.kakao.com

저 카카오뷰 카카오창작센터 하고 있는데 이것저것 리뷰가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도 하고 있어서,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채널추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고, 계속 천천히 허나 정확하게 오래~ 답방을 가도록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