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캠핑장 소개 ~ 원주 두리캠핑장 다녀왔어요~

728x90

깨끗한 캠핑장 소개 ~ 원주 두리캠핑장 다녀왔어요~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실제 자주 가진 못하지만,


그래도 그래도 


텐트 치고 나서  캠핑의자에 앉아있는


그~~~~ 풍경을 그 맛을 어찌 잊겠습니까~


이번에 다녀온 캠핑장은요 


저도 처음 가본곳이에요


인터넷 서치하다가 나온곳이라


반신반의하면서 갔거든요~


바로 원주 두리캠핑장이라는 곳입니다. 



사이트 단위가 굉장히 넓구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방방도 있고~~ 놀이터도 있네요~


여름이 다가오니 푸르름 또한 어마어마하네요~


역시 강원도인가 ?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장점 하나 ~ 사이트가 넓다. 그리고 캠핑장 자체도 넓어요~


두번째, 장점


계곡이 있습니다. 이게 또 강원도만의 장점인가요


강원도캠핑장들은 가보면 다 계곡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원주 두리캠핑장도 계곡이 있습니다.


있다마다요~ 맑기까지 하는걸요~



날도 좋아서~ 계곡물도 시원하고


살짝 춥기까지도 합니다. 


그리고 고기도 살고 아이들이 놀기에도 딱입니다. 


다슬기나 조그마한 물고기들 잡는 아이들이 꽤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제가 경기남부쪽 살거든요 강원도 원주캠핑장까지 한시간 반정도 걸렸습니다. 


실제로 그리 먼 거리도 아니지요


서울에서 간다 치더라도 가까운 거리로 생각이 됩니다. 


예약은 한달전부터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간만에 시원스럽게 다녀왔네요.



금요일날 가서 2박3일하려니,


도착하니까 저녁먹을 시간이 되었습니다. 


두리캠핑장에서의 저녁은 무조건 고기지요~


고기 더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게 다가 아닙니다. ㅋㅋ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이놈의 뱃살은..


가족단위 캠핑장으로서도 괜찮습니다. 


놀이터도 있고 계곡도 있으니, 아이들이 무료해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사이트단위들이 커서 가볍게 공놀이 하는 아이들도 있고


괜찮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깨끗한 편입니다. 


제가 캠핑장 선택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건데요.


화장실이 깨끗한 편이고,


단점이 있다면, 근처에 도로가 있어서 밤에 약간의 소음이.


그리고 샤워장이 단체로 써야한다는게


조금 단점이라면 단점이고,


온수가 좀.... 미약하다는게 아쉬웠습니다. 



강원도쪽은 온수확보가 조금 어디가나 있는것 같더라구요.


전 굉장히 좋았구요.


온수 인제는 여름이어서 별로 쓸 일도 없을 것 같구요.


(고기의 기름떼좀...ㅎㅎㅎ)


거리상도 괜찮고~ 전 다음에 또 가보려 합니다.^^


그리고,, 뱀조심하라고 써있습니다. 


야생짐승이 좀 보였구요~~ 좀 커서 도망왔지요~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