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의 계절~ 동탄 코다리냉면 전문점 황제코다리냉면

728x90

냉면의 계절~ 동탄 코다리냉면 전문점 황제코다리냉면



엊그제 일때문에 부천도 다녀오고 하다보니


굉장히 덥더군요~


진짜 여름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같은 면에 중독된 사람들은


여름이 되었다면 늘 매끼를 냉면을 먹어도 질리지 않은


그런 동탄맛집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소개하기도 뭐한게 이미 사람이 많습니다.~~


바로 동탄1 코다리냉면전문점인 황제코다리냉면인데요.



일단 좋은점은 주차장 자리가 매우 넓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매장뒤쪽에 있으니,,


앞쪽은 다른매장꺼임..


주차하실 때 남의 집에 대지 않으시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넓어야 남자인 저같아도 요새 다닐맛 납니다. 


아님 먹기전부터 짜증이.ㅋㅋ




그리고 두번째 장점.


일단 맛있습니다. ㅋㅋㅋ


매콤하고요~~


동탄코다리냉면집  겨자 인가 와사비인가 있잖아요~


그거 일반 냉면집 가면 그냥 좀 약하던데


여기 좀 셉니다. ㅋㅋ


멋모르고 저도 처음 갔을 때 막 넣었다가


세상 짜릿한 맛 다 보고 왔습니다.


실제로 전 좀 세게 먹긴 합니다요.



이게 제가 시킨 비빔냉면


벌써 사진을 봐도 침이 꼴딱입니다.  



중요한건,,


중요한건,,


곱배기가 가능하다는 사실.ㅋㅋㅋ


그래서 저 곱배기로 시켜먹습니다. ㅋㅋ


맛도 깔끔하고 시원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런 맛 있잖아요~~ 에헤~~이~


동탄 코다리냉면집만의 참 맛있음이 있어요 고소하기도 하고요


그다음 동탄코다리냉면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물냉면



물냉면 이것도 곱배기 


비빔냉면 사진은요~ 양념때문에 한덩이가 안보인거구요


물냉면 이거 보시면 한덩이 더 있죠?


저 완전 면사랑합니다. 


만두는 서비스러 주셨어요~~




만두때문에 다시 한컷~


어쨋든 이 조합으로 너 한입 나 한입 이렇게 잘 먹었더랬습니다. 


동탄에 냉면집이 원래 하나 더 있었는데


오래전에 작년엔가 포스팅했는데 없어졌나 안보이네요..


제가 지리를 잘 못찾은건가


여기하고 한군데 더 맛있는 곳이 있었던것 같은데..


이사가면서 동탄코다리냉면 이집은 


이쪽동네 들르게 되면



한번씩 찾곤 합니다. 


이 여름 무덥고 지치시는데 냉면한그릇씩


몰고가세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