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투 카림상가 옷가게 추천 비니앤~

728x90

동투 카림상가 옷가게 추천 비니앤~ 



오랫만에 티스토리를 하게 되네요~~


엄청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다들 무난무탈 하신지요??


오늘은 동투 카림상가게 옷가게 하나 생겼지요?


아 동투가 어디냐고? 동탄2신도시 카림상가 라는 시계탑이 있는 상가인데요~


굉장히 많은 분들이 오고가는 생활권 중심지입니다. 




여기 옷가게가 하나 생겼는데요~~ 바로 남여의류샵 비니앤입니다. 


여성복이 더 많긴 하지만, 남자맨투맨이나 남여공용후드티등등도 많아서 남자가 옷살데가 없다는


동탄2신도시 카림상가에서 남자의 권리를 찾아준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동투 카림상가 비니앤 매장이 굉장히 깔끔하지요?


모던함과 심플 그리고 굉장히 귀여운 옷들이 있습니다. ~ 



중요한건 오픈이벤트로 


비니앤 사장님이 직접 사온 브랜드 패딩셔츠를 7만원 이상 고객분들에게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사비 탈탈 털었다고 하니 ~ 미리미리 오셔서 하나씩 업어가시기 바랍니다. 


아아~~ 한정수량이 있다고 하네요~~ 50장 한정수량입니다.~


두번째, 소확행이벤트로 


구입하신 모든분들께 예쁜 수면양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것도 사려면 돈입니다. 여러분~~~ ㅎㅎㅎ




오셔서 직접 보시라고 스타일 가려놨지요~~ ㅎㅎㅎ


아직 가오픈 기간이어서요~ 아마 간판은 이번주 목요일쯤 들어선다고 하니~


그리고 노란간판이라고 하니 눈에 확 띄실거에요~~


그 큰사거리 낭만치맥 옆에 반찬가게 옆에 위치해 있다고 하니깐요~~~ 시계탑 구경가실 때 


꼭 들러서 보시고 가셔요~~


가끔 오시는 분들이 깔세 아니냐고 ...  간판이 아직 안됐던건데..ㅎㅎㅎㅎ 


간판달고 오래오래 옷과함께 한다고 합니다. 


동탄맘과 동투맘 맘들도 환영이고~ 남자분들도 환영입니다. 스트릿의류 좋아하시는 분들도요~


캐쥬얼 의류 다 있어요~


4개의 브랜드를 총괄기획하고 만들어 보셨던 사장님이셔서 아마 옷을 좋아하는 분이기에 ~ 


더더욱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다가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동투옷가게 비니앤 적극추천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