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초밥 무한뷔페 쿠우쿠우 무한리필 초밥먹고 온 후기

728x90

동탄 초밥 무한뷔페 쿠우쿠우 무한리필 초밥먹고 온 후기


동탄 초밥집이 어디어디 있을까라고 검색하던 중,


요새 쿠우쿠우라는 곳이 꽤나 유명해졌길래,


동탄에서 한번 찾아봤어요.


마침 쿠우쿠우가 동탄에도 있더라구요.


위치도 예전 제가 동탄948키친 바로 옆건물인것 같아요.


그다지 멀지도 않고 전 좋았습니다. 



일단 동탄 쿠우쿠우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먹을것도 많았고,


사실 다른곳 초밥뷔페같은 곳들은 많이 가봤는데,


쿠우쿠우는 종류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일단 장점부터 얘기해보면,


일반 프랜차이즈나 초밥뷔페보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꽤나 사람도 많고 해서,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는듯 했습니다. 


처음에 생겼을 때는 초밥이 지금보다 크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줄어든 모양입니다. 


사실 전 크기야 중요하지 않죠.


모자라면 두개 먹으면 되니깐요~~~


오히려 사이즈가 더 작아진게 전 더 나아보입니다. 


한입에도 쏘옥~~


아이들에게도 쏘옥~~~ 한입에 넣기도 편하구요.


과일들도 그만하면 꽤나 많이있고,


팥빙수나 기타 후식종류도 푸짐하게 많이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았네요.


어른이 19,800원인가 했습니다.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갈만해 보이는 가격입니다. 



그리고 요로코롬 동탄 쿠우쿠우에는 어른들 편히


식사할 수 있도록 어린이 놀이터도 있네요.


어여어여 밥먹이고 어른들도 밥 무야죠~~


시설좋고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요.


자 이제 단점.


평범한 다른 프랜차이즈들이나 초밥뷔페에 비해


이야기 할 겁니다.


접시나 커피잔같은게 이 나간게 많이있어요.


베면 어쩔라나 싶기도 하고요.


그리고 간간히 자주 덜닦인것들이 보이네요.


요거는 좀 그랬어요...


왜냐면 딴것도 아니고 초밥이잖아요~~


위생이 좀....아주 더러운건 아니지만.


중간중간 닦이는 얼룩이 좀...


그리고 간이 맞아야 될 것들이 조금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지만 간이 다 안맞아요.


초밥만 맛있고. 실제로 간이 맞아야 되는 것들이 


그냥 제 입맛엔 그저그랬어요..


제 일행들도 그렇다고 하고요.


마지막으로 친절도가 좀 떨어지네요.


서빙하시는 분들이나,


안에 초밥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음....조금 불쾌할만큼 틱틱거리는 경우도 있고요.


그릇은 언제쯤 치워주련지,


먹은거 자랑하려는 것들도 아닌데,


안치워주셔서 갖다준적도 있네요.  일부로..


가격대비 쏘쏘 였습니다. 


모든 식당은 뭐 장단점이 있으니까~~~


저는 그래도 누가 갈까? 하면


종류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것들도 맘껏 먹을 수 있으니까


갈래요~~~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