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허브아일랜드 가는길 버섯전골 청산별미 포천맛집으로 추천~!

728x90

포천 허브아일랜드 가는길 버섯전골 청산별미 포천맛집으로 추천~!



예전부터 엄청 좋아하던 곳이 있습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인데요.


매년 겨울 그곳을 드나들다 보니


주위에 아는 맛집들이 하나씩 생겨나기 시작하네요.





버섯전골, 버섯 샤브샤브가 유명한 집


청산별미 라는 곳입니다. 


저는 이곳을 가면 늘 버섯전골을 먹지요~


노루궁뎅이 버섯인가도 여기서 처음 먹어보았답니다. 



일단 포천 허브아일랜드 가기 한 10분 전쯤에 위치해 있는 것 같습니다. 


주소가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1215


(경기 포천시 신ㅂ구면 갈월리 251-1)로 나오는군요.





운전하다가 배고프고 지칠때쯤 만나는 맛집이라


꽤 반갑습니다. 


그리고 먹고나서 바로 허브아일랜드 가도 되니


운전 부담도 적구요~


매년 갑니다. 


매년 맛있고요


매년 친절합니다. 


분명 직원분들이 살짝살짝 바뀌는데에도


주인분들이 친절하셔서 인지 유독 친절하셔서


더욱 더 전골 맛도 좋습니다. 


버섯역시 정말 맛이 끝내줍니다. 


버섯좋아하면 점점 나이먹어간다는 말이라든데...흠흠


친절도까지 더해지니 이곳은 정말 저에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웰빙 맛집입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버섯판매장도 있어서


가는길에 또빈손으로 가지 않게 하나씩 사게 됩니다.


버섯 품질 하나만큼은 좋은 것 같습니다. 


원래 저는 어릴적부터 버섯을 좋아해서


남들보다 그 버섯상태에 대해 조금 더 구별할 줄 압니다. 


(촌놈 인증이네요..)



그래서 싱싱함을 눈으로 보다보니 더더욱


맛도 향도 진해집니다. 


가는길에 막걸리도 한잔 하고싶지만,


운전대 잡는 손이라 그럴수도 없고,,


고것이 좀 아쉽습니다. 


좋은 버섯전골에 포천 막걸리 딱 한잔하고푼데 말이죠


나중에 친구들이랑 허브아일랜드를 가게된다면


제가 운전안할겁니다. ㅎㅎ


이번엔 가족이 가서 말이지요.


저도 청산별미 검색을 해서 간곳이라


뭐 이미 맛집으로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테지요


허브아일랜드 오고가는길에 위치도 좋고~~


적당히 산속에 숲어있는 도로가이고


주차장도 넓고~~


이래저래 저에게 딱입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3대 맛집중에 하나입니다. 


포천가시는 분 포천이동갈비만 드시지마시고


청산별미에서 버섯전골도 좀 드셔보셔요~~^^



아참참


먹기전에 요런 장뇌삼도 주신다는..


전항상 글 다 써놓고 포스팅 사진을 올려서


요 삼 사진을 빼먹을 뻔 봤네요


건강을 위해서 아자아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