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2 해물찜 아구찜 전문점 아우네서 주말외식하기

728x90

동탄 2 해물찜 아구찜 전문점 아우네서 주말외식하기



잊고 있었던 먹거리 하나가 있었습니다. 


바로 해물찜 아구찜이었었습니다.


불연득 갑자기


주말에 생각이나서 또 급 검색질 시작을 했습니다. 


그래서 간곳이 동탄2 아우네 치동천점입니다. 




위치는 동탄2신도시 경남아너스빌 앞에 있네요 2층입니다. 3층인가..


ㅎㅎㅎㅎ 2층일겁니다. 간판 잘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역시나 동탄2는 생긴지가 얼마안돼서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깨끗하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시간이 좀 어정쩡할 때라


그리 사람이 많진 않았구요


슬슬 저녁시간이 다가오니 저희 나올때쯤에는 아우네엔 많은 사람들이


찜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찜은 빨리나오더라구요~~


하염없이 기다리는 집이 있는반면 시간대를 잘 타고 갔어서인지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인분들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일하시는 분들 다 친절했습니다. 



해물아구찜 소자리 입니다. 


가격은 36,000원


해물보다는 아구나 지리같은게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가격표~!



맛 역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으로 시켜드시기 바랍니다.


전 매운걸 그리 좋아하진 않습니다.


나이 먹을수록 자극적인거에 멀어지게 되더군요.....


ㅠㅠ


그래서 보통맛을 시켜서 먹었는데


매운거 안좋아하는제가 안맵다 싶을정도입니다.


일반 아구찜이나 이런집들의 수준을 고려하여 


약간매운맛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매운거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은 화합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뭐 가격과 양 친절도가 다 좋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무난했고 해물들도 신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주 오랫만에 잘 먹고 온 느낌입니다. 


그런데...




...


..


.


하나 걸리는게 있었으니,


주방에 계시는 분 계속 주방에서 화장을 하십니다.


젊으신분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런가부다 


거울볼 수 있지 했는데..


화장을 하십니다.


그것도 먹는내내 계속...


우리 지켜줍시다..


부엌에서는 분가루 날리지 않기를...


그것만 빼고는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화장안하신다는 조건으로 한번 ㄷ ㅓ가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이만 뾰로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