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2 맛집 족발집 송이족발

728x90

동탄 2 맛집 족발집 송이족발 



동탄투에 언제나서나 고기생각뿐인 사람이 나타났으나,


그게 바로,,


저입니다. ㅋㅋㅋ


뭐 고기야 늘 정직하고 늘 좋지요~~


저는 오늘 동탄 2 송이족발집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실제로 고기맛에 굉장히 까다로운 친구가 있는데


요기요기 송이족발집을 찾아요~


고정도로 부들부들하고 고기가 잡내도 안나고 좋더라구요.



강남 족발집은 따로 가는곳이 있고


요기 동탄 2에는 송이족발집으로 결정했습니다. 



이게 족발하고요 보쌈반반 되어있는건데요.


가격도 저렴저렴이 하고~ 김치또한 맛이 


사진 보세요 윤기 좌르르입니다. 


이집은 굉장히 고기손질이 좋나봐요


어떻게 하시는지는 잘은 모르겠지만, 고기가 유독 부들부들해서


어르신분들이나 아이들에게도 굉장히 좋은 소화가 잘되고


잘씹히고 부담없는 가격에~~


좋은좋은 고깃집이 될 것 같습니다. 


이쯤되면 돈 받고 블로그 하는것 같죠?





절대 아닙니다.


족발에 폭 빠질정도로 맛있습니다. 


굳이 뭐 전 돈받고 할 사람수도 안되고.ㅋㅋㅋ


맛있다는걸 맛있다고 할뿐..



주인집과 안면이 있는것도 아니고~


근데 진짜 맛있어요


매일가고싶은데 돈이 없어요 ㅋㅋㅋ



누가 사주면 갈래요~~


라고 땡깡을 부리고 싶은만큼 맛이 좋아요~ㅎㅎ




아이들이나 어르신들


약간 좀 치아안좋거나 하시는 분들도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분좋은 집입니다. 


회사근처에 있으면 회식장소로도 충분할 것 같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구요~


동탄 2 지역은 생긴지 얼마안돼서 인테리어들은 다들 좋더군요~


그리고 살짝 살짝 비치는 부엌도 위생상태가 괜찮아 보였습니다. 


저 은근 많이 외식하는데 맛나는곳만 블로그에 올리거든요


수없이 형편없는 집들은 그냥 나쁜소리하기 싫어서 안올리는 것뿐~


그런데 또 이렇게 맛집 하나 찾으면 두고두고 가게되고 


한번씩 블로그 보다가도 땡겨서 가게되고 좋은게 좋은것 같아요~


동탄 2 외식지 맛집 송이족발 추천합니다. ~~굿굿


내돈주고 먹고 포스팅 올립니다. 오해마시길~~(카드내역도 있어요~~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