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라스플로레스에서 먹을만한 곳 뷰티그린

728x90
뷰티그린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537 라스 플로레스 C동 227호

👌09:00~20:00

📞031-374-0888

오늘은 동탄에서 처음 가본 곳이에요 동탄역 부근에 라스 플로레스라고 이곳에 뷰티 그린이라는 브런치 다이어트 샐러드 집입니다. 

 

요즘 저도 다이어트한답시고 요리조리 하기도 하고 건강검진이 그다지 밝게는 안 나와서 건강한 걸 먹으려고 노력 중이거든요 그중에서 요즘 핫하게 동탄에서 가본 곳이 이곳입니다. 

 

여기는 간편하게 브런치를 즐기러 가시는 분도 계시고 ㅎㅎ 여자분들이 주로 오시더라고요 아니면 근처 미용실분들이 나요 ㅎ

점심식사 건강하게 한 끼 해도 좋을 것 같고 제가 봐도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저는 와이프랑 주위에 미용실을 갔다가 우연찮게 방문하게 된 내 돈 내산의 후기입니다. 

 

뷰티그린

라스 플로레스는 많이 가보질 않아서 그런지 약간 복잡한 것 같아요 저 같은 길치분들은 유의해서 주차장이 어딨는지 잘 파악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나중에 비동 씨동 이래서 내차가 어딨더라~ 하시는 분들 꽤 계셔요. 

 

이곳도 1층 상가가 공실이 꽤나 많네요 참 좋은 상권인 것 같긴 한데 동탄역이 있으니 앞으로도 좀 차겠죠 오랜만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코 시국이어서 그런지 1층 상가들 비어있으면 왠지 모르게 가슴 시림 ㅎㅎ 내 건물도 아닌데 말이죠. 

 

어쨌든,저렇게 유리막으로 다 보이게끔 되어있는 곳이에요 뷰티 그린이라고 해서 저는 샐러드 집인 줄 모르고 미용실인 줄 알았는데 가까이 가서 보니까 식당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기서 한번 먹어볼까? 하고 와이프랑 갔었죠. 

 

동탄샐러드

내부는 깔끔합니다. 키오스크도 있고요 나중에 차량 주차권 등록하실 때는 키오스크에서 안되니 직접 말씀하시면 도와주십니다. 두 분이서 일하시는 것 같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아니면 주문이 딱히 많이 밀려있지는 않았는데 조금 빠르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런 곳 왔으면 여유삼아 커피도 한잔 할 겸 겸사겸사 쉬엄쉬엄 해야죠 바쁜 것도 없었으니 기다릴만합니다. 🎃

 

 

동탄역맛집추천

보셨죠? 비주얼?? 깔끔하고 천천히 한 끼 먹기 좋을 비주얼입니다 브런치 메뉴이고요 12,500원인가 그랬습니다. 가격이 기억이 안 나네요. 저거랑 커피랑 한잔 시켜서 드셔도 되고요 부담 없고 배부를 메뉴인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스플로레스맛집

요곤 다른 거,

 

가격대가 막 싸다 이 정도라고는 말씀을 못 드리지만, 그래도 다른 곳 가서도 샐러드 집들은 이만큼 가격하더라고요 그래서 쏘쏘~~ 하게 맛있게 먹었구나 하면 됐다 싶긴 합니다. 맛은 있어요 ㅎㅎ 배도 부르고요 너무 많이 드시는 분들은 살짝 부족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저같이 소식하시는 분들에게는 양 충분합니다.  요게 얼마더라 요거는 1만 원 밑이었습니다. 

 

라스플로레스 브런치

매 끼를 요구할 수 없기에 나온 김에 한 끼 뚝딱하고 가자고 와이프랑 약속을 했더랍니다. ㅎㅎ 요즘 삼식이 하면 욕먹는다지요? ㅎ

덕분에 맛있는 곳에서 커피도 마시고요 별미죠 별식이죠 천천히 느긋하게 이야기도 하면서 먹기엔 좋은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랜만에 아이들 떼어놓고 가니 좋습니다 투덜거리지도 않고  말이지요 

 

이 한 끼 때문에 다음 한 끼는 와이프한테 눈치 안 보고 잘 얻어먹었습니다. 

 

계속 적다 보니 슬퍼지네요 오 남자의 삶이여~ 😓

 


한동안 부스터 샷 맞아서 고생 좀 한다고 포스팅을 못했는데..(늘 못하지만요 ㅎㅎ)

또 오늘부터 천천히 하지만 제대로 답방을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이 백신을 언제까지 맞아야 할는지 모르겠지만 앞두고 계신 분들은 컨디션 관리 잘하시고 이번에도 잘 넘어가시길 바라봅니다. 

언제쯤 코 시국에서 벗어날는지. 어둡긴 하지만 그래도 버텨야죠 모. 

 

오늘도 기운차게 파이팅입니다. ^^ 

 

서운이는 항상 늦지만 정확하게 갑니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