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과의동침 강남태극당점 맛있고 잡내안나는 족발 호로록~

728x90

족과의동침 강남태극당점 맛있고 잡내안나는 족발 호로록~



족과의 동침이라는 족발집을 갔습니다. 


친한 회사동료들과 한잔 하러 갔었는데요.


아 요새 매일 하루걸러 하루 술을 먹고 사는 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거의 치킨만 먹습니다 )


족발이란느 테마를 두고 어디로 갈까를 고심하던 중


한번도 가보지 않은데를 가보자 하여



역삼동 스포애니건물 2층에 족과의 동침이라는 곳을 


가보았습니다.


오다가다 간판만 봤지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어제 드디어 첫경험을 했습니다. 





쨔쟌~~


비쥬얼 침 꼴딱입니다. 


저는 족발 대자리 시켰습니다. 그리고 반반입니다.


양념도 되네요.~


좋다고 한점 두점에 소주 한잔씩 꼴짝꼴짝 먹었습니다. 


잘 들어가더이다~~



요기 족과의 동침 족발은요


잡내가 나지 않습니다.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저 고기에 대해서는 약간 까다로운 스타일인데


잡내가 안나니깐 마음껏 먹겠더라구요~


양은 이게 대자입니다. 


알아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양가지고는 저는 잘 몰라서....




그리고 매장자체가 굉장히 넓습니다. 


사람이 많이 와도 괜찮을 정도의 넓이와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 깨끗하더라구요.



단점은 이곳은 역삼동이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어딘지를 모를만큼 복잡하다는거~


근데 또 소주한잔씩 하시려면


차 놓고오는게 속편하니깐요~



일단 고기자체 족과의 동침에서 나오는 


족발 자체에 대해서는 불만 하나도 없을정도로


맛있습니다. 



또 역삼동 강남역 부근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한잔씩 할 기회가 있으면


팀별 회식자리 추천정도는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고기 : 맛남


주변 쾌적도  : 복잡스러움


서비스 : 상당히 매우 친절하심


양 :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무조건 대자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