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 회식장소 박대박 조개찜~

728x90


---------------------------------------------------------------------


역삼동 회식장소 박대박 조개찜~


---------------------------------------------------------------------


소주 9병을 마셨네요~~


역삼동 회식장소 박대박조개찜에 들러서요~


역삼동에 회사들이 많아서


회식자리들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한곳 찾았습니다. 


여러분에게도 추천할만한 장소네요


아예 회식으로 최적화가 되어있어요~~



메뉴들입니다. 


저는 이날 먹은 메뉴중에


조개찜( 차후 사진공개 )


은 물론이거니와~~


칼국수인데요


얼큰칼국수과 매생이칼국수가 있는데요


매생이칼국수도 얼큰하답니다. 


의외로


저도 두개를 시켰는데


매생이가 더 인기가 있었네요.



사진이 너무 작죠??


술병들도 찍느라~~



위에 게가 데코레이션을 기가막히게 하고 있습니다. 


술이 쭉쭉 들어갑니다. 


물론 역삼동 강남에 이곳저곳 회식장소야 많다지만


조개찜집은 (맛있는곳은)


찾기가 힘들었는데요 


이곳은 정말 회식에 최적화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보시면 알아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