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즉석떡볶이 고르곤졸라와 함께 먹는 바풀

728x90

동탄은 맛집이 많은 곳입니다.


이것저것 아주 종류별로 맛있는 집들은 다 있는 것 같지 말입니다.


이번에 먹은 곳은


동탄에 바로먹는 풀코스


바풀입니다. 


위의 사진보시면  VIP명단들 보이시죠?


VIP회원이 되려면 일정의 조건을 갖춰야 합니다


조건만 갖춰짐 평생 VIP가되지요


혜택은 직접가보심이~~ㅎㅎㅎㅎ


일단 음료수 줘요 ㅎㅎ



일단 비쥬얼은 이렇습니다.


여러가지가 들어가지요.


그리고 이곳은 고르곤졸라 피자를 줍니다. 


이게 대박입니다.


같이 먹으면 너무나 맛있습니다. 



꿀찍어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


즉석떡볶이와 고르곤졸라의 향연을 입안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에 날이 너무 더워서 입맛도 없고 하잖아요~


근데 점심특선으로 슬쩍 가서 드시고 오시면


입맛도 날 것 같은 기분이 들지요~



또 하나의 장점은


8세 이하들에게는 매울수도 있으니깐요


꼬마밥을 줍니다. 


어린친구들은 아무래도 매운것만으로 먹기엔 무리가 있을 수 있지요


솔직히 제가 꼬마밥 한술 떠먹어봐도 맛있습니다. ㅎㅎㅎ


아 위에서 보신봐와 같이 고르곤졸라만 된다는거~



다 되었습니다. 


맛깔스럽게 생겼지요??


이날도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동탄 즉석떡볶이 하면 이곳부터 생각납니다. 


생긴지도 오래 되었지만~ 회원관리도 잘 되는것 같고요.


친절하고요~~~


예전엔 웨이팅도 자주 되었었는데


주변에 많이 생겼죠??


소비자들에게는 좋은현상입니다.


좋은 경쟁으로 더 한걸음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