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용가마에서 순대곱창 맛있게 후루룩~

728x90


동탄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습니다.


아주 분야별로 다닐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은근 집들이 깔끔하고 상당히 외관상 좁아보여도


들어가면 꽤 넓은 곳들이 많더군요.


이곳 동탄 용가마 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곳은 다닌지 한 7년 되었습니다.


아주 초창기때부터 생긴 곳인가 봅니다. 


제법 단골들을 많이 보여하고 있었습니다.



짜잔~~


일단 이렇게 나옵니다.


일단 푹 끓여봐야 겠지요.


이곳 동탄 용가마 순대의 장점은요


꽤 실내가 깔끔하다는 겁니다.


7년된 식당같지 않아요


(물론 제가 다닌지 7년이지만 그 전부터 있었으니깐요.)


그리고 시끄러운 손님도 별로 없고요.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아서 조용히 이야기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아무래도 밤 늦게는 술드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조금 시끄러운 날도 있었지요~


그런날은 그냥 순대국만 먹고 나옵니다.


그리고 이곳의 또 하나의 장점.



김치가 맛있다는 겁니다.


깍두기도 맛있고요.


밑반찬들이 맛이있는 집들은 메인메뉴나 사이드 메뉴를 먹어도


엄청 맛있는 것 같습니다.


싸가고 싶더라구요.


이건 초보적인 생각이죠


이 김치담그는 비법을 전수받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그정도로 맛있다는 얘기지요~


자자 말씀드리는 순간


순대볶음이 다 익었을까요???



네 다 익었네요~


그리고 동탄 용가마순대의 장점은


냄새가 안납니다.


유독 냄새나는 집들이 있지요??


전 좀 민감한 편이라 냄새나는 곳에서는 


그냥 음식시켜두고도 돈 주고 나옵니다.


못먹겠어요~


그래서 가본곳만 가나봅니다.


비쥬얼 죽이지요??


양도 꽤 괜찮고요


참 저거 대자 아닙니다. 여기는 소자가 없구요


중자 대자 이렇게 있는데 저거 중자입니다.


쏘맥과 함께 먹으면 엄청 맛있더라구요.


간단히 맥주 한잔 했습니다.


여름에 입맛도 없고 별로 땡기는 거 없을때


순대볶음과 쏘맥의 조화가 여름의 더위를


조금 식혀주는 것 같습니다.


하하하하 좀 오버죠??



어떻게 보면 간결하고 별것 아닌것 같아보여도


굉장히 고소한 맛이 압도를 합니다.


원래 이런거 먹으면 볶음밥 먹어야되잖아요~


근데 못먹었습니다.


배불러서요~


전 동탄용가마 순대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