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와우리장작구이 점심특선입니다.

728x90


동탄와우리장작구이 다녀왔습니다.


동탄엔 참으로 맛집들이 많더랍니다.


차차하나씩 소개해드리기로 하고요~


오늘은 동탄와우리장작구이입니다. 


이곳 점심특선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뭐 저렴해도 고기가 좋아야겠지요??



이날은 사람이 좀 많아서.


살코기가 덜하네요 ㅎㅎㅎㅎ


실제로 이렇게 나왔습니다. 


난 겉포장안합니다. ㅎㅎ


근데 맛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점심특선이라 저렴해서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실제로 그날에 엄청 사람이 많았답니다. 


그리고 동탄와우리장작구이의 장점중의 하나는


우리 남자분들 주차하느라 애먹는데~


혹은 주차실력부족해서 어디가기 애매하신 분~


다 오케이~~ 오라이~~


여기 주차장 넓습니다. ㅎㅎㅎㅎ



밑반찬류입니다. 


다 드시면 셀프로 갖다드시면 되지요~~


맘껏~



여러가지가 나오다보니


아이들 먹이기에도 딱 좋구요~~


오리가 보양식이잖아요~~


점심에 가볍게 먹을 수 있기에 더더욱 좋은것 같아요~


그러니까 사람이 많겠죠~~


물론 저녁도 몇번 가보니까


사람 많았습니다. 


점심특선 시간제한 있는거 아시죠??


늦지않게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