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터닝메카드W 디스크캐논 ~ 디스크 하나로 빵빵

728x90

새로운 터닝메카드W 디스크캐논 ~ 디스크 하나로 빵빵


이번에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편을 보셨는지요?


아주아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보통 아이들이 보는 영화를 CGV나 메가박스에서 봐보면


정말 시끄럽기에 그지 없거든요.


물론 아이들이니까 어느정도는 봐줘야지요


그리고 나머지 지나치다 싶을때는 부모님들이 


어느정도 컷~~ 은 해줘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면서 예의나 매너를 배우는 거니깐요.



그런데말이죠.


이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은 정말 전체적으로 


조용하게 아이들이 보더라구요.


그만큼 얼마나 재미있으면 집중해서 보던지,


그리고 이벤트 상품권같은걸로도 조금 뿌리나 봅니다. 


그 장난감 셋트 13만원대 하거든요.


이번 영화 보셨음 분명 아이들이 사달라고 조를 겁니다. 


이건 뭐 아이들의 장난감이 너무 비싸지기 시작합니다. 


셋트 구성 너무 무섭네요.



아이들의 이번 13만원대의 장난감 셋트를 구매한 이유가 바로 이 메카드 때문입니다. 



디스크캐논인데요.



멋있지요?


원반의 마스터랍니다. ㅎㅎㅎㅎ


그러나 블랙미러의 부활에서는 엄청 세게 나왔더라고요


지구최초의 메카니멀이라나요?ㅎㅎㅎ


변신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짜안~~~


하늘을 훠이훠이 날 것만같은 고급진 자태


저 날개의 위용


그래고 언제든 불을 뿜을 것 같지만


뿜지는 않은 저 레드의 아름다운 색채


아이들이 이런 모습에 반한걸까요?


풋~~~


하나에 개당 19,800원에도 팔고 하더만


도대체ㅐ 디스크캐논 요놈은 단품으로 파는걸 못봤네요 아직.


그래도 일부로 셋트구성으로 파는건가 싶기도 하고


점점 아버지나 삼촌들의 지갑은 가벼워만 집니다. 


손오공 회사님 장난감좀 싸게 파셔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