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W 신제품 가고토스 인기폭발~ 두개의변신

728x90

터닝메카드W 신제품 가고토스 인기폭발~ 두개의변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너무도 즐거운 마음에


포스팅을 합니다.


왜냐면요


제목에서도 나왔지만,


터닝메카드W 신제품인 가고토스를 어렵사리 구했거든요~




조카의 갖고싶다라는 말 한마디에


어여어여 사러 고고싱


이마트가자 홈플러스 가자 시도해보았지만,


요건 안팔았었습니다. 


알고보니 신제품이었던것이었죠.




부모님들은 아시겠지만,


예전부터 마트에서 2~3시간을 줄세웠던


그 유명한 장난감이 아직도


그 인기가 식을줄 모르나 봅니다.


이름도 멋져라 가고토스~


이게 다른거보다 가격이 좀 더 나가더라구요.


25,000원대에서 구입했습니다.




왜 그런가 싶더니,


자동차에서 가고일과 로봇으로 두가지 변신을 한다고 합니다.


지금껏 카드와 합체하면 하나로만 변신되는 모습을


줄기차게 보아왔지만,


이건 또 2종변신이라서 그렇게 인기가 많이 있나봅니다.


아마 가고토스의 인기는 연말까지 지속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위메프에서 검색질로 구입을 했습니다.


다들 연관검색어들 보니까


터닝메카드w 파는곳


터닝메카드w 가고토스 파는곳


터닝메카드w 신제품


이렇게들 검색하신 노력들이 보이고 있긴 합니다.




인터넷도 제품이 있는지 잘 따져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번 인터넷 첫구매때는 가고토스가 물량이 다 소진되었다는


실망스러운 전화를 받고


또 열심히 찾고 찾고 찾아서리, 받게 되었던 것이었습니다.




혹시 없는 집에서 놔두고 가면 분실될까봐


제가 있는 직장으로 받고 고이 집으로 모셨습니다. 


이름도 겁나 멋집니다. 두개의 그림자 블랙입니다. ㅎㅎㅎ




이 장난감이 언제까지 부모 삼촌들을 괴롭힐 셈인지 


모르겠지만,


간혹 터닝메카드W 만화보면 제 나이일때도


재밌긴 하네요.ㅎ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