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W 크라켄 카이온 개봉후기~

728x90





이번에 샀습니다.


언제부턴가 터닝메카드 W 가 붙기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종류들이 다시 나오고 있는듯한,


예전처럼 이마트나 홈플러스등지에서 줄을 서서 사진 않지만


그래서 신제품은 항상 가면 다 팔리고 없습니다.


정말 터닝메카드W의 인기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엄청 멋진 카이온을 샀지요


이번 추석을 이용해 조카 선물겸~~~겸사겸사


불타는 바람 카이온


말도 멋져브러~~



레드빛에서 나오는 정열적인 카리스마~


저 포장을 개봉하면 마치 뜨거운 불바람을 일으킬 것 같은 위풍당당함




짜잔~~


터닝메카드 카드를 접촉하여 바로 변신~


저 위풍당당함을 보라


어찌나 자연스럽고 불타오르는 강열한 레드빛에


도취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거대한 뜨거운 불폭풍을 일으킬 것 만 같은 당당함에


감탄하고 


다음거 개봉~~






그다음은 터닝메카드W 크라켄



자잔 모든지 삼켜버릴 것 같은 크라켄의 위력


나에게 크라켄은


반짝거리는 카드를 주었습니다. 


기분최고~~


하얀색의 크라켄은 


마치 여성유저도 타게팅을 한건 아닌가 의심스러울정도


크라켄 차로 주차하는데 기스날까봐 조심조심했음


ㅋㅋㅋㅋㅋㅋ


그냥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