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러브위치 조금은 야한 사랑찾는 마녀이야기 (The Love Witch,2016)

728x90

더 러브위치 조금은 야한 사랑찾는 마녀이야기 (The Love Witch,2016)



사랑 찾는 마녀이야기라고 해야될 것 같습니다. 


현대인의 모습에 비춰봤을 때도


조금 뭐 심오할지 모르지만, 이해도 가고,


그런 부분들을 안비춰보고 그냥 웃으면서 볼수도있고~


뭐 이런 영화 B급이지만,


킬링타임용이긴 하지만,


더 러브위치는 너무나 예쁜 주인공이 나옵니다. 




이렇게 예쁘게 생긴 배우가 있었구나 라고 할 정도?


그리고 이 영화 조금 야합니다. 


다소 춤추는 동작이라든지, 노출씬이 좀 있습니다. 


그러고 더 좋아한???ㅋㅋㅋㅋ



뭐 뭐 일단,,


남편인지 남자친구인지 아 남편이라고 했습니다. 


그사람이 죽고 새로운 만남을 위해


이사를 한 우리의 마녀 일레인은 


마녀의 주술 마법? 이런걸로 사랑에 빠지게 하지만, 


또 죽고,,ㅎㅎ


다음 남자로 조연으로 나오는 여자의 남편에게 접근하지만,


또 남자들이 쪼잔해지고 막 매달리게 되고 그럽니다 .


사랑의 묘약에 단점이 있나봅니다~~


그리고 나서 사람들이 죽고 하니까 경찰이 붙기 시작한거죠~


근데 그 경찰도


남자는 다 늑대 아니겠습니까?


홀딱홀딱 반하지요~~


노출에 관점을 두기보단


약간 단조로우면서도 남녀의 성에 관한 이야기도 좀 하고


여성성과 남성성 이런것들도 대화를 좀 하고요~


조금 이런면들이 진부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여주인공 얼굴이..(얼굴만?ㅋㅋ) 너무 이뻐서


계속 보게되는 영화 입니다. ㅎㅎㅎㅎ


여배우 사만다 로빈슨 이라는 배우인데요.


화장지운모습도 있더라구요


그냥 화장한 모습이 훨씬 더 이뻤습니다. 


ㅎㅎㅎ


대화들을 보면 다소 냉소적이다는 느낌도 좀 받고


그 또다른 조연(여자)의 남자와의 성 막 이런얘기를 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그 조연여자가 또 마녀의 집에서


화장을 하고 꾸미고 이런것들을 보여주면서


좀 생각을 하게 하는 .. 아예 킬링타임은 아닌듯한 영화입니다. 


가족영화로 보기는 힘들구요.


아까도 그랬찌만 벗습니다 일단,


선정적으로 춤추는 장면도 나오고요~


섹스 이런것들을 주제로 다루다보니..


그리고 2016년 영화인데 배경은 70~80년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그런 화장법이나 이런것들이


여주인공과 어울리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여주인공 때문에 본 영화 조금은 야한 사랑찾는 마녀이야기


더러브위치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