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의 수기 볼만한 애니메이션 죽은자의제국

728x90

빅터의 수기 볼만한 애니메이션 죽은자의제국



항상 죽은자를 살린다는 내용의 영화와


애니메이션은 늘 자주 바왔습니다. 


비슷한 내용이긴 한대요~





오 머라고 할까요 그림체라고 해야하나요?


정말 잘만들었습니다. 


19세기를 배경으로 했구요


의학전공자 왓슨 ~


그리고 죽은 친구 프라이데이와의 약속을 지키기위해


사체소생기술을 불법으로 자행합니다. 


이미 배경자체가 죽은사체들의 소생


좀비같은 시체들이 힘든일들을 대신하는 사회?


막 노젓는일 시키고 식당 서빙도 하고 하네요.


그런데 또 이런 신의기술들은 인간이 하기엔 완벽하지 않죠


21그램의 영혼을 되돌릴 수 있는 방법


그 개발자가 남긴 빅터의 수기라는 것을 통해


완벽을 이룰려고 합니다. 그의 친구를 위해서


아니 친구와의 약속을 위해서



어쨋든 뭐 불법행위가 첩보기관 월싱엄에 걸리구요~


근데 그의 천재적 열정을 높이사서


빅터의 수기를 찾는 임무를 주지요~


그 임무들을 주면서 여러 또 싸움잘하는 캐릭터


그리고 로봇???




그리고 좀비 프라이데이와 함께 


빅터의 수기를 찾습니다. 


일본애니메이션들은 다소 자극적인게 많아서


가끔 그런 문화들이 이해가 안될때가 있어요~


이 작품도 간혹 그렇고~


진짜 일본 애니메이션 만드는 감독이나 작가들은


정말 세계관이 독특하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매력적인 캐릭터가 나오는데요


다소 볼륨감 있는 몸매로 다가오는 


아달리라는 역할입니다. 




하나자와 카나라는 배우의 목소리인가봐요~


기계인데, 참 사람이 되고싶은~~


난 왜 이런 캐릭터에 오타쿠가 되는건가~~ㅎㅎㅎㅎ


참 애니메이션 잘 만들었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