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카림상가 김종구 부산어묵 줄서있길래 먹어봤습니다.

728x90
김종구 부산어묵 동탄 시범단지점
  • TEL : 031-378-7043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시범길 134

요즘 저녁 무렵 퇴근길에 가만히 보면 줄 서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어디지? 했는데 가만히 보니 여기가 동탄 카림 1차 상가 옛날통닭 있는 자리였는데 

그 집이 나가고 김종구 부산어묵이라는 곳이 들어왔더라고요.

 

하여간, 이 동네 애들이 많아서 그런지 분식집들이 많기도 한데 장사도 잘 되나 봅니다. 여기저기 가만히 보면 분식집들은 사람이 좀 있어요. 충분하다 했는데 또 들어왔네요. 그리고 지금은 오픈빨이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니면 날씨가 추워져서 뜨끈한 어묵 생각나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하도 줄 서 있길래 저도 한번 줄 서서 포장해 와 봤습니다. 

 

물론, 내 돈 내산입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되게 정감가게 생겼습니다. 일렬로 쭈욱 순대 어묵 떡볶이 이런 거 있고 맞은편으로 일렬로 앉을 수 있게 해 놨는데 그냥 정겨운 인테리어이긴 하나, 단지 계속 문을 열어놓고 장사하시던데 먼지 이런 게 괜찮을는지 싶습니다. 위치나 배열을 좀 바꿔야 되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문 옆에 바로 어묵이 있어서. 조금 그게 거슬리긴 했습니다만 인테리어는 되게 깔끔하고 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깨끗해 보이긴 했습니다. 

 


매장 응대

 

대체적으로 친절하긴 했습니다.

하나, 줄 서서 기다리는데 줄을 잘 세우든 주문을 안 엇갈려 잘 받으시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3분이 계셨는데 아직은 우왕좌왕하는 모습이 보이시더라고요 주문도 밀리는 데 착착착 이런 맛은 없었습니다. 어떤 메뉴를 누가 받으시는지도 헷갈려하시는 것 같고 ,, 점점 익숙해지시겠죠.

 


 

포장을 해왔는데, 양이 되게 적더군요 저게 몇 개 안 집어먹었거든요 2인분이에요 개수가 20개 초반대였는데 그렇게 칭찬할만한 양과 맛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어묵이 주종목이다 보니 그런 듯싶기도 하고, 떡만 있고, 소스만 있고 한데 그렇다고 막 옛날 맛을 느끼기에는 좀.. 애매했습니다. 떡볶이는 양대 비 퀄리티 대비 다른 곳에서 사 먹기로..

 

제일 맛있었던 건 튀김이었습니다. ㅎㅎ

 

보통은 떡볶이에 찍어먹는데 여기는 간장에 찍어먹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튀김옷도 바삭하고 나름 안에 든 것도 실하고, 저는 이곳에 떡볶이 튀김 어묵 이렇게 포장해 왔는데 튀김이 1등이었습니다 잘 튀기시나 봐요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서 튀김은 다시 먹을 의향이 있어요~~

모둠 튀김으로 가져왔습니다. 새우 3개 오징어 3개 김말이 1개 이렇게 구성되어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암튼 이곳에서의 원픽은 튀김입니다. 

 

 

 

가격이 500원 이렇게 광고를 하셔서 봤는데 싸긴 싸더라고요 저렇게 포장이 되어서 포장판매를 합니다. 낱개는 안되고요 1인분 포장해주세요 하면 요 양입니다. 

 

맛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 합니다만 대체적으로 맛있긴 합니다. 앞서 같은 동네에 있는 곳은 좀 두껍고 수제고 국내산이고 하고 여기도 뭐 수제고.. 같은 맥락인데 각각의 매력이 달리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먹기 편하게 잘라서 주면 얇아서 그건 편할 것 같고, 가격 대비 가성비로 따져도 뭐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오픈빨이 지나고 하면, 물론 계속 줄 서서 먹고 하면 좋겠지만, 코로나도 있고 하니 조용할 때 한번 가서 다시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 동네가 원체 말이 많은 동네라 잘 버티시고 이런 곳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나 이런 친절도 응대 이런 것들은 좋았고, 앞으로 우왕좌왕 이런 것들이 야 뭐 해결되실 것 같고, 튀김은 좀 맛있네요 튀김이나 어묵은 종종 포장해서 먹을 것 같긴 합니다. 떡볶이는 좀 제 입맛과 양에는 그냥 그렇습니다. 

 

내 돈 내산이니 솔직하게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