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가 멋진 카페 수유리조트

728x90
강북카페 추천 수유리조트
  • 📞 02-990-9882
  • 주소 : 서울 강북구 노해로 8가길 45 4호선 수유(강북구청)역 7번출구에서 349M
  • 08:00부터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서운입니다.

얼마전에 미팅을 갔다가 알게된 카페인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포스팅용 사진을 몇 장 찍어왔습니다. 

나름 블린이이니깐요 ㅎㅎ

 

일단 이 카페의 장점은 디저트가 맛있긴 한데 이 디저트의 맛있음을 저하시키는 게 하나 있었으니,

인테리어입니다. 카페 디저트 맛을 못느끼게 인테리어가 한 몫 단단히 합니다. ㅎ

 

느낌 오시나요? 저 대나무들 도심속에 저런 푸르름이 있고 그 곳을 들어가면 멋진 풍경들이 더 해지는 곳입니다. 🎈🎈

 

제가 백날 말씀드려봤자 사진한장이 더 낫죠 ㅎㅎ 아무튼 이런 이색적인 대나무가 많이 있는 카페인데 대나무만 있으면 재미가 없겠죠? 곳곳에 셀카지존들이 있을 법한 셀카존들이 되게 많이 보였고 또 그렇게 일부로 꾸며놓았습니다. 🎨

 

보셨죠? 왠지 없을법한 것들이 이렇게 있고 각각의 사진들이 참 잘 나올 수 밖에 감성도 더한듯한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간단하게 커피 한잔 마시러 왔다가 이것저것 또 먹게 되었네요 밖의 풍경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런곳에서 앉아 있어도 하나도 안춥더라구요 

 

유일한 단점은 이집의 감성에 충만하느라 의자가 좀 불편하다는거 ㅋㅋㅋ 젊은 분들은 괜찮은데 나이드신 분들은 조금 불편할 수도 있다는 거 허나,,,,그 대신에 감성은 정말 충만이니 완전 인싸된 느낌이었답니다. ㅎㅎ🎆

 

여기 근데 크로플 이런것도 너무 맛있고 휘낭시에도 좋고 하더군요 그런데 인테리어 구경하느라고 언제 다 먹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진짜 맛있는데 다들 한눈 팔려 있음 우와~~ 하면서 말이죠. 

 

어쨋든 도심 한복판에 이런 푸르름이 있는 것도 참 좋은데 그 와중에 이런 감성도 가득 사진도 정말 잘 나올 수 있는 카페 한 군데 알게 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이 부근에 가시면 이미 유명한 곳인 것 같으니까, 한번 들려보세요 정말 맛있고 감성 가득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으실 겁니다.

(❁´◡`❁)

 


다소 답방이 좀 느리게 가곤 하는데 대신에 "제대로" 답방을 가고 있습니다 조금 느려도 이해해 주세요.

그리고 1일 1포스팅 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하시죠?? 노하우 있으심 알려주세요 ㅎㅎ 

 

저는 이상하게 시간분배가 잘 안되어서 그래도 대강은 들릴수가 없어서 조금 시간걸리더라도 잘 읽고 답방 가겠습니다.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하구요 행복하고 안전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