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비어 의정부역점 위드코로나 되더니 모임들이 살아나네

728x90
백스비어 의정부역점

📞 031-845-1555

✔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143번길 21-14

요즘엔 계속 미팅이 잡혀서 본의아니게 카페도 많이 다니고 이렇게 한잔씩 할 때가 드디어 왔네요 위드코로나가 오고 나서부터는 아무래도 모임도 미팅도 잦아지고 있는게 현실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심할 건 조심해야죠. 너무나 오랫동안 못본 그리운 친구들이나 한번씩 만나면서 아쉬움을 달래고 있고 저는 아직까지는 많은 인원있는 곳은 피해다니고 있습니다. 

 

위드코로나라고 하지만, 무시할 수 없는 하루 코로나 확진자수를 보면 말만 바꾼다고 다가 아니니깐요 서로서로 조심하는 게 제일 좋다 라고 보여집니다. 

 


개인적으로 백스비어라는 곳을 처음 가봤습니다 역시나 그분이더군요 본인 브랜드화 시키기 전문가의 그분~!

 

그분의 사진 한방이 브랜드화를 시키는 것 같습니다. 

 

낯익은 얼굴이기도 하고 어디 멀리 나가기도 뭐해서 가깝게 그러나 저렇게 오픈되어있는 곳이 안전하다고 판단이 되어 가본 곳입니다. 

 

일단 사장님이 되게 깨끗하게 관리하시나봅니다. 안에 들어가보면 가게마다 사장님의 모습을 볼 수 있잖아요? 이 집 사장님은 좀 깔끔하신 것 같습니다. 조금 관리 안되어있는 곳들은 여기저기 너저분한 모습도 많이 보이고 하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서 좋기도 합니다. 

 


그분의 브랜드 답게 역시나 착한가격을 앞세웠습니다. 

 

상당히 많은 가성비를 내세운 메뉴판이어서 갑자기 혼란이 왔습니다. 이럴 때 꼭 선택장애가 오지요. 🎶

왜냐면 양과 맛과 먼가 실패없는 주문을 위해서~!~!~! 오랫만의 맥주거든요 

 

그래서 저희가 주문한 것은,

보니까 안주들이 가볍게 한잔하기 좋게끔 나옵니다.

가격도 싸지만, 싼 가격대신에 양이 확 많진 않거든요 당연한거고, 대신에 이런곳들은 맛만 좋으면 오케이 그리고 고루고루 시켜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이 먹는집들은 여기서 먹으면 안돼요 ㅋㅋ 오히려 배보다 배꼽이더 크게 나올 수도 있겠지요 ㅎㅎ

2차나 가볍게 한잔 하실 때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거 하나만 시킨거 아니에요~ ㅎㅎ

 

요즘 핫하디 핫한 메뉴들도 당연히 시켜야죠. 

 

저는 지금 이거 사진들 다 노필터 사진입니다. 감안하고 보셔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그냥 있는그대로 풍성함과 맛이 전달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조명이 좀 어두운데 저는 원래 술 마실 때는 어두운 게 좋아서 분위기도 여기는 적응이 쉽게 되네요 ㅎㅎ

 

저는 뭐 일 때문에 시간 때문에 조금 일찍 식사겸 맥주 한잔을 하러 간거거든요 여기 맥주도 맛있고 저같이 대식가가 아니신 분들은 뭐 되게 좋아할 듯 보입니다. 

 

제가 이쪽 동네를 많이 오진 않아봐서 좀 낯설긴 한데 ㅎㅎ 그래도 뭐 서울이나 경기 구석구석을 다니는 묘미도 있네요 ㅎㅎ😂

 

근데 요즘 아저씨 아줌마분들 왜케 노마스크들이 많이 보이는지....아휴..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단 인사를 먼저 드리고 싶구요 또 느리지만 천천히 그리고 정확하게 방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