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숙소 추천 호이안 벨마리나 호텔

728x90

베트남 여행 관련 포스팅을 다 했다고 생각을 했는데, 아직 못한 곳이 있었습니다. 베트남 호이안 숙소 벨마리나 호텔도 다녀왔거든요 이틀 묵었는데 이곳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호텔 추천

 

확실히 베트남은 노란색이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호이안은 특히나 밤에 너무 예쁜곳들이 많은 나머지 밤거리를 좀 다닐 수밖에 없더라고요  이 사진도 밤에 좀 돌아다니다가 들어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벨마리나호텔

 

사진순서가 엉망이긴한데. 아침 조식부터 보시죠. 조식은 제가 베트남에 묵었던 호텔들이 다 비슷비슷 하긴 했습니다. 

3군데 중에 2군데가 위생에 손님들이 지적하는 모습을 봤었습니다. 이곳도 역시 이틀 묵으면서 한 번 그런 걸 봤습니다. 고무줄 묶어놓았던 게 들어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다른 테이블에 앉은 한국 손님이 컴플레인하는 걸 봤습니다. 

 

베트남조식

 

3군데 묵었는데 두군데가 그러면 베트남은 어느 정도는 내려놔야 마음 편히 여행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이곳도 역시 저는 빵 위주로 먹긴 먹었습니다만, 저는 항상 호텔 조식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아들이 한정식을 한동안 못 먹어서 괴로워했지만 저는 이렇게 먹는 게 나름 좋습니다. 

 

 

역시나 쌀국수 모닝부터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고요 저는 세군데 다 요구르트들이 참 맛있더군요 아침마다 몇 병씩 비우곤 했습니다. 

 

 

저는 계속 별 불만없이 아침을 이런 식으로 먹었습니다. 

 

 

호이안 벨 마리나 호텔을 보면 이런 숙소 가운데 떡 하니 있는 수영장이 꽤 좋았습니다. 가족분들도 많이 오고 젊으신 분들도 꽤 오셨습니다. 한 여자들 두 분이 오신 분들은 수영 안 하고 사진만 오백 장 찍어가신 것 같고, 젊은 커플분들 중 남자분이 여자분 사진 찍어주시기 위해 부단히 도 노력을 하셨습니다. 

 

 

결국 저 같은 유부남 분들만 열심히 사진따위 신경 안 쓰고 여행하는 걸로,, 저는 그래요 너무 보여주기 위한 삶을 살지 않길 바라요. 사진 오 백장 찍으면 뭐해요 물에 발을 담그기 위해 수영복을 사고, 인스타에 올리기 위해 바에서 술을 시킨다? 글쎄요. 결코.. 행복해 보이진 않았습니다. 

 

베트남 숙소추천

 

방 컨디션인데, 좋았습니다. 날도 잘 따라주고, 그런데 저도 방을 바꿔달라고 요청을 했었어요. 습하다보니까 어느 지점에서인지 굉장히 불쾌한 냄새가 났었습니다. 하루면 그냥 버팅기다가 가겠거늘, 이틀을 이 냄새를 맡기가 좀 그렇더라고요. 처음에 향도 피워주시고 했지만 그 냄새가 안 잡혀서 결국 방을 바꾸어 주셨답니다. 

 

벨 마리나 호텔

 

이런 방이 한두군데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불편하시면 데스크에 바로 말씀해 주셔서 처리받으시길 바라봅니다. 제가 그리고 베트남 호이안 다른 곳을 방문하려고 하다 보니 다른 한국분들이 다른 이유로 방을 바꾸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여행

탁 트인 공간에 1층에 수영장이 바라보이는 곳에서 커피 한잔 마시니까 좋더군요. 역시 돈 많이 있으면 동남아에서 사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불편했던건 그 냄새였고 방을 바꿨으며, 그 이후 불만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잘 쉬다 왔고요. 방도 깨끗하고 나름 빠르게 처리를 받았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처럼 빠르게까지는 아니었습니다만, 그래도 보면 생각보다는... 다음 예약에 안 늦을정도였으니깐요 그 정도면 됐지요. 

 

 

베트남여행하면 화장실들 불편하다는 소리 많이 들어서 나름 졸았거든요. 저는 화장실이 중요한 사람이라. 그런데 식당을 가도 호텔을 가도 딱히 불편한 점은 느끼질 못했습니다. 한 군데 정도 아 참았다가 다른 곳으로 가야겠구나 했는데. 보통 우리가 베트남 여행을 검색했을 때 괜찮다고 할 수 있는 곳들을 좀 보잖아요? 그런 곳들은 화장실도 나름 괜찮습니다. 

 

 

에어컨은 틀어놔야 하겠더라고요 다른 거 다 떠나서 전체적으로 습한 기운은 좀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틀어놨어요. 

 

 

전체적으로 방 인테리어가 이런 식으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베트남 호이안 벨 마리나 호텔은 호이안 여기저기를 다니는 데 가장 이상적이긴 하더라고요 위치적으로 말입니다. 그리고 어느 곳은 이곳에서 셔틀버스로 태워다 주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움직이기에 편한 곳이었습니다. 하루는 진탕 수영장에서 놀고 말입니다. 

 

 

수영장에서 노는 거 좋아하는 아이가 있으시다면 벨 마리나 호텔도 좋습니다. 가드들이 항상 지켜봐주시기도 하고, 깊지 않은 곳도 있고 깊은 곳도 있어서 어르신분들도 수영하기 좋을 것 같고, 술도 팔고 느낌 있게 럭셔리하게 즐기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술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베트남에서 맥주는 그렇게 많이 마셨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격적으로나 위치적으로 가성비 있는 베트남 호이안 호텔이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감사합니다. 

 

제가 베트남 여행에서 묵었던 다른 호텔 두군데 입니다. 

 

베트남 다낭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 브릴리언트 호텔 베트남 여행 숙소추천 한시장 핑크 성당과 가까운 호텔

오늘 베트남 여행 숙소 추천하나 하겠습니다. 위치적으로도 괜찮고 가성비적으로 괜찮은 베트남 다낭 브릴...

blog.naver.com

 

미케비치해변 하이안호텔

 

하이안호텔 미케비치해변의 매력적인 밤을 볼 수 있는 곳

다낭 하이안호텔입니다. 마지막 오기전에 머물렀던 호텔입니다.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일어나는 그 느낌...

blog.naver.com

 

베트남 여행 참고하셔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