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국적소녀(Nowhere Girl, 2015) 세이노나나 주연의 액션 스릴러

728x90

무국적소녀(Nowhere Girl, 2015) 세이노나나 주연의 액션 스릴러



이 영화 처음부터 잔잔한 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듯하다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처음 도입부를 지켜보았다.




그냥 계속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들을 반영하는 듯 했다.


왕따 이지메 이런것들에 대한 영화인가 싶기도 했고,


미술특기생 아이라는 여자아이가 


학교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그 학교도 이상하리만큼 이상한 학교다. 


(표현이 좀 그렇지만,, 일본영화의 먼가가 나랑은 좀...)


암튼, 이 여자아이에 대해 특별히 학교에서는 신경을 쓰고


이에 질투하는 학생들이 좀 있고 괴롭히기도 하고 


담임도 좀 이 아이를 싫어하는 듯 하고..


뭐 이런 내용이어서 나중에 복수하나 싶기도 하고


그랬으나,,


웬걸..



그렇게 중반이상을 보아왔다


내가 이걸 왜 보고있을까 싶을정도로


그걸 보고 있었다.




그런데 그런데


어느날 학교에 군인들이 처들어온다.


헐....


그런데 이 여자아이


싸움 굉장히 잘 한다.


액션씬이 볼만하다


이 영화의 유일한 장점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다.


그 짤막하리만큼 좋은 액션씬을 보려고


나머지 시간을 다 투자한듯한 느낌을 받았다.


맞다.


이 영화는 그걸 보려고 


나머지 시간을 지루하게 하품을 하며


봐버렸다..


세이노 나나 이분 액션연기 잘한다.


여자 연예인들 솔직히 액션하면은


그냥저냥 티 많이 나지만


왠지모를 실전무술같은 느낌에


약간 일본만이 가질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담아놓은듯한 환타스틱 액션도 조금 맛볼 수 있었다.



이 영화를 보시려는 분들..


마지막 부분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