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박물관에서 발명도둑을잡아랏~! 보았습니다.

728x90


" 어린이 뮤지컬 Why2탄 발명도둑을잡아랏~! "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발명도둑을 잡아랏을 봤습니다. 


요즘 어린이들은 뮤지컬보기도 손쉬운 시대인 것 같습니다. 


저는 지인이 광고회사에 근무하기에 


간혹 지인찬스로 티켓을 얻어서 보곤 합니다. 


이번에도 그렇게 봤구요~


국립중앙박물관 위치도 훤히 알겠다 엄청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니..솔직히 어른의 입장으로서도 재밌어?


이렇게 물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재밌습니다. 


아이들은 더 재밌어 하더라구요.



저는 조금 일직 도착해서 한산한대요


시간 다 되어가니까


사람 우글우글합니다. 


물론 아이들의 소리가 많았더랬지요~


국립중앙박물관이 원체 깔끔하고 깨끗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좋고요



유명한 책이라네요 


책도 공연장 앞에서 팝니다. 


아이들에게 원체 인기가 많은것 같은지라.


많이들 사가더랍니다. 


물론 책이 유익하긴 했어요~


저도 물어보니까 꽤 유명한 책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샀답니다. ㅎㅎ



요렇게 팔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거 보기전에는 책과 관련된 뮤지컬인지 몰랐네요 ㅎㅎ


재미지게 봤습니다. 


뮤지컬 발명도둑을잡아랏~! 추천합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