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건강 내가 챙기기 - 발포비타민 베로카 한방염증치료제 은교산

728x90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오늘은 서운이의 내건강 내가 챙기기 두번째 파트 ㅋㅋㅋ 넘 거창하죠?

내돈내산의 발포비타민 베로카하고 은교산 한번 포스팅을 합니다. 

 


시중에 발포비타민 엄청 많잖아요~~ 마트가서도 있는 것같고 인터넷에서는 아주 깔렸죠 

먹어도 그냥 별다르게 몸에 좋겠지? 라고만 생각해서 막연히 차도 많이 마시고 물도 많이 마시는 저에게는 그냥 심심풀이 땅콩정도로만 챙기고 먹고 그랬는데.. 그러다 또 까먹으면 안먹게 되는.. 

 

절대 까먹을 수 없는 발포비타민이 있어요 바로 베로카 라는 건데요.

 

일반 시중에 사먹는 것들은 그냥 다 그랬어요. 그래도 뭐 비타민씨라도 챙기자라는 뜻으로 간혹 먹긴 했지만,

요거를 누가 한번 먹어보라고 권유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하나씩 먹기 시작했는데.

 

굳이 매일같이 먹진 않습니다만, 한번씩 아 나 좀 그렇다. 좀 쳐진다 이럴 때 주로 먹기도 합니다. 아님 뭐 한번씩 심심할 때 라든지??

 

여기 써 있는 딱 한줄이 말 다 해주네요 하루한알,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이요.

상당히 고농축의 비타민제 같습니다 이따 뒷면에 영양정보가 표시되어 있으니 그거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타민씨는 기본이고 이것저것 다 들어가 있어요.

 

섭취방법은

조그마한 생수통에 그냥 하나 툭 넣어서 발포가 다 되면 드시면 되구요. 저는 조그마한 생수통이 더 편하긴 한데 커피컵 같은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보다 좀 더 작으면 잘 안녹는 것 같습니다. 적당한 양의 물이 있어야 잘 녹고 먹기도 편한 듯 싶어요.

 

일단 먹고나면 뭐가 쫘악~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이런식으로밖에 표현 못하는 절 이해해주세요.

그래서 이거 한번 먹으면 피로도가 좀 덜 쌓이는 기분이기도 하구요. 기분상일지 모르지만, 어쨋든 한번 드셔보시면 그 기분을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이거 한알로 간편하게 하루 마실물에 타먹으면 어쨋든 그날은 컨디션이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ㅎㅎ 제가 잘 안아프긴한데 좀 잘 챙겨먹기도 합니다. ㅎㅎ

 

단점은,

위가 약하신 분들은 꼭 식사후에 드시길 바래봅니다. 혹은 그래도 조금 속쓰리다는 분이 계시기도 한데 절반 툭 끊어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가끔 속쓰리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저는 아직까지는 위장이 튼튼한 편은 아니지만 속쓰리거나 이런건 못느껴보긴 했습니다. 비타민제여서 항상 식후에 타서 마셨었습니다. 

 

알게 모르게 유명한 거라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 같습니다. 

 

 


그 다음이 한솔은교산인데. 이건 영양제는 아닙니다. 아플 때 먹는거여서, 흡연을 하신다거나, 아니면 목이 자주 아프신 분들은 이거 한포 드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나마 다른 약보다 좀 빨리 가라앉거나 목마름증상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각각 맞는 약들이 있으실건데 저는 이게 좀 맞는 편이더라구요. 그리고 초기감기나 이런것들 요즘 걸리면 열나고 할까봐 걱정도 되잖아요?

그래서 저는 좀. 증상이 있을 경우 하나 미리 먹기도 합니다. 그냥 입에 털어넣고 물한모금 마시면 됩니다 ㅋㅋ

 

 

약이니까 미리 영양제처럼 드실필요는 없지만, 먹고 한숨 푹 자고 나면 폐나 목이나 이런데 열이 좀 빠지는 느낌이랄까요??? 저는 비상상비약 쯤으로 집에 몇개 놔두었답니다. 그리고 아마 컨디션저하로 오는 증상일지언데 이런 증상들이 보이면 소화도 좀 떨어지긴 하잖아요? 이게 소화까지도 건들이는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그 부분도 개선이 되는 것 같긴 해요 이거는 제가 저만의 생각일수도 있고 하니깐요 의사와 상의하시길 바래봅니다. 

 

다 한의학성분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ㅎㅎ 성인기준 1회 1포입니다 나이별로 있긴한데. 저희집에서는 저만 먹습니다. 아이들은 아이들의 처방전대로 먹는게 안전하긴 하니깐요. 

 

검색해 보시면 나름 이거 효과보신 분들이 리뷰 해놓으신걸 볼 수 있습니다. 이것도 저는 지인분이 추천해주셔서 증상이 있을 때 먹어본 거구요 나름 저에게는 잘 맞습니다. 

 


제 주위에 건강에 지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이 계셔요 ㅋㅋ 그래서 그분 말 들어보면 혹하긴 하는데 그 중에서 저한테 맞는것들이 있어서 이렇게 리뷰를 해봅니다.

 

그 분이 저에게 추천을 종종해주시는데 보통은 잘 맞기도 하고 이제 또 나이가 나이이니만큼 하나씩 챙겨야 되는것도 맞기도 하고, 주위분들 혹시나 아프실때 추천드릴 수도 있는 것들이니 이런것들도 하나의 앎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식도 급할 때 빼 써먹어야 지식이죠 모 ㅎㅎㅎ

 

이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마스크 잘 챙기시고 버텨봅시다 이 코로나를 말이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