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공세점 방문기 코스트코 할인행사 외

728x90
코스트코 코리아 공세점
  • TEL : 1899-9900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38
  • 매일 10시~21시 30분

 

이번 주에 코스트코 공세점에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원래 마트나 이런 곳에 잘 안 가는데 하도 안 가기도 하고 이번에 추워지면서 뭐뭐 나왔나 한번 보러 왔어요.

가서 직접 보니까,

 

1. 코스트코 타이어 할인 행사 

  이거 하더라고요 타이어 할인 행사인데 저는 아직 여기서 교체해보거나 한 적은 없는데 교체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하심 좋을 것 같아요 상품권 막 이런 식이 어서 결과적으로 싸긴 싼 것 같습니다. 

 

 

2. 옷 할인행사

옷 할인행사를 많이 하더라고요 유독 옷이 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아이 들것부터 성인들 의류까지 특히나 날이 많이 추워져서 기모 제품들이 눈에 많이 들어왔었습니다. 데님 기모 제품도 보이고요 운동복 맨투맨 등등 다양하게 매대 깔아놔서 구경할 만했습니다. 

 

여러 브랜드 의류들도 나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람 바글바글하더군요 갑자기 추워진 날
씨에 후리스 등도 많이 나가는 것 같았습니다. 후리스는 매대 텅텅 빈 곳도 있어요 연이어 플리스들이 나가곤 하니깐 그냥 싸게 싸게 해서 입으시려는 것 같아요 올해 나온 후리스들은 색감이 참 이쁘게 나왔는데 여기서는 보니까 기본 물든 살만 할 것 같습니다. 

 

3. 겨울용품

 

크리스마스트리가 나왔더라고요 벌써 올해가 다 간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부터 트리 전구 등등 겨울입니다 이러다 다시 가을이 오지 않을까 했는데 코스트코는 바로 겨울로 갔습니다. 아이들이 이 앞에서 계속 안 떠나더라고요 특히나 여자 어린이들이 예쁘고 귀엽고 이런 거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미 몇 명은 안 사준다고 울기도 하고 ㅎㅎ 그런 모습을 좀 보고 왔습니다. 

 


그래서 서운이는 무얼 샀는고?

 

저는 사무실에서 입을 조끼하나 샀고요. 16,000원인가 하더라고요 왔으니 고기류들 빵류 또 먹어야죠 먹는 거 빼고는 아이 옷 좀 사구요 갑자기 계속 크니까 옷도 계절별로 사줘야 되는 날이 왔네요 암튼 코스트코는 싸긴 하는데 한번 들어가면 이날도 30만 원 정도 샀었던 것 같아요. 안 가는 게 제일 아끼는 거긴 한데 그게 되나요? ㅎㅎ 

 

암튼 이번에는 옷 필요하신 분들은 가보셔요 되게 많이 있더라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