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깔끔한 한 끼 두둑한 샤브 칼국수

728x90
두둑한 샤브 칼국수

📞 0507.1408.3577

✔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 2길 3-25 1층

 

가끔 보면 심플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라고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그도 그럴게 저는 그렇게 대식가가 아니다 보니 먹다 보면 너무 커지고 무거워지거든요 살피고 살피고 검색해보다가 알게 된 곳 두둑한 샤브 칼국수 영천동점을 갔습니다. 

 

1. 주차

주차자리가 있는데 몇 군데 되지는 않아요 걸어갈 수 있으신 분들은 걸어가시고 곳곳에 늦게 가다 보니 다른 곳에 주차 대셔야 할 때가 있을 듯합니다.  아직까지는 저는 잘 주차했습니다. 하하

 

2. 인테리어

깔끔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식당 딱 그대로 깔끔합니다. 여기가 체인점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올 때마다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긴 한 것 같습니다. 

 

두둑한샤브칼국수 영천점

이런 분위기입니다. 저는 식사 때 후반에 가서 사람들이 다 빠지고 없었네요 저 포함 3팀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2팀은 거의 다 드시고 노가리 타임스~

 

동탄2맛집
동탄칼국수

3. 메뉴

저는 얼큰 샤브 칼국수 먹었습니다. 저 가격대에 혜자인 것 같습니다. 소고기+미나리+죽까지 저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깐요 죽집에 안 가도 되고 칼국수도 먹고 좋습니다 고기까지 나오니깐요 나이스죠~

 

동탄2맛집추천
동탄샤브칼국수
동탄 미나리

가격 대비 고기대비 그쵸? 가격 괜찮죠? 처음에 나올 때 미나리 보니까 미나리 양도 많더라구요 저는 이런 풀을 좋아합니다. 향긋한 풀이 국물에 베면 그렇게 국물맛이 좋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버섯이 이 미나리 밑에 꽤 많이 깔려있어요 버섯 건강에 너무 좋잖아요? 

다시 한번 가격대비 나이스 하지 않습니까? 전 너무 좋은 가격대라 보입니다. 

 

동탄칼국수맛집
동탄2칼국수맛집

개인적으로 이게 건강한 한 끼라고 보입니다. 그렇게 자주 가보진 못했는데 사실 알게 된 것도 그렇게 오래되진 않아서. 그런데 갈 때마다 느끼는 게 이 가격에 너무 괜찮은 구성이지 않나 계속 이 생각이 드는 거예요 ㅎㅎ 직장 근처에도 이런 곳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순서가 바뀌었네요 ㅎㅎ 이렇게 죽도 해 드실 수 있게 나와요~ 또 말씀드리지만 혜 자지 않습니까? ㅋㅋ 이런 곳 잘되어야 합니다. 소고기 샤브에 칼국수에 이렇게 죽까지 먹으니 이 가격에 말이지요 정말 과식 안 하려고 하지만 과식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많이 안 알려져서 조금 안타깝긴 합니다만 왜냐면 갈 때마다 그렇게 사람이 많아 보이진 않았는데 갈 때마다 맛은 있고 정말 혜자라고 생각이 듭니다. 따로 광고 같은걸 안 하셔서 그런가 싶기도 합니다 위치상 주택가 같이 그런 부근이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되려 카림 1차로 오셨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분들 모두가 잘 드시고 잘 주무시고 잘 싸시고 하셔서 건강한 삶 올 한 해도 계속 이어지길 바라봅니다. 

 

혹시 

https://pf.kakao.com/_CKjDs

 

영화만보는 뚱땡이

영화/일상정보/여행/나홀로전자소송 등 일상메모장.zip

pf.kakao.com

카카오 뷰 채널 하시는 분들은 맞구독해요~~ 몇 번째 구독자분이신지 알려주시고 주소 및 댓글 주시면 확인 후에 조금 늦더라도 100%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저는 정확하고 여유롭게 답방을 가도록 할게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