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깔끔한 중식당 권앤권

728x90
동탄 2 신도시 깔끔한 중식당 권 앤 권

📞 0507-1404-7622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시범길 148-20 마추 플라자 205호

✔ 매주 화요일 휴무


너무나 바쁜 나날들 속

계속 먹부림만 실천하는 서운이입니다. 

다이어트는 언제 할꼬~ 

 

오늘은 그동안 배달이니 동네들 맛집이니 다 한번 가보긴 했는데 

그중에서도 좀 생긴 지도 오래되었고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는 중식당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바로 권 앤 권이라는 곳입니다. 

 

가끔 가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카림이나 항아리 상가 지나가다가 삼식이 소리를 듣지 않고자 한 번씩 가는데

갈 때마다 보면 생긴 지 꽤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장이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위치는 카림 상가하고 항아리 사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카림 상가에서 쓰윽 위를 올려다보면

창가에 권 앤 권이 보입니다. 

 


동탄2신도시 중국집

샐러드를 줘요 그리고 단무지나 깍두기나 참 단아하게 나옵니다. 

 

늘 세 식구가 가면 먹는 건 짬뽕 하나 짜장면 하나 탕수육 같은걸 하나 시키는데

여기 칠리새우가 맛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칠리새우를 먹었답니다. 일기 끝 ㅋㅋ

 

동탄 카림 중국집

이 집 면은 보시다시피 탱글탱글해요 양념? 도 감칠맛 나는 맛이고 괜찮습니다. 

맛도 깔끔합니다. 어린애들이 먹기도 좋고 가족단위의 분들이 많이 오세요. 

짜장면 6,000원인 걸로 기억합니다. 

 

권앤권 짬뽕

동탄2 권앤권 중국집은 면이 특이해요

먼가 녹색의 몸에 좋을 것만 같은 게 들어갔죠

짬뽕도 대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이 집의 모든 음식이 깔끔한 맛이 나요

국물 맛도 괜찮고 제가 지난번에 생활의 달인의 짬뽕 맛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그런 깊고 답한 맛보다는 깔끔한 맛 도시형의 짬뽕의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 집은 이거 먹으러 옵니다. 

칠리탕수육 아니면 칠리새우인데요 새우가 튼실합니다. 유독 근처에 다른 집보다도 

튼실하고 맛있습니다 양념도 아까지 않고 막 부은듯한 느낌이고 양념이 아깝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양념이 넉넉해서 한입 베어 물면 진짜 맛있더라고요

 

저는 짜장면 짬뽕보다 요거~! 먹는 재미로 와요 

 

동탄 권앤권

튼실하죠? 가격은 소자가 24,000원이고요

짬뽕 짜장면 요거 하나 이렇게 시키면 배부르게 먹고 나옵니다. (3인 기준)

동탄 2 신도시 카림 상가나 항아리 상가에서 중국집 찾으시는 분들 저는 일단 여기로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요 동네에선 괜찮습니다. 

 


귀향길 가시는 분 안 가시는 분들 있으시겠지만,

(언제까지 명절에 가지 말라고 당부반 하는 정부가 밉지만,,,)

다녀오시는 분들은 운전도 조심하고 시골에 혹시나 모를 코로나를 퍼뜨리지 않기 위해

마스크 잘 착용하시고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또 집에 계시는 분들은 OTT 서비스들을 많이 하니 영화도 많이 보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셨으면 하네요.

 

저도 올해는 블로그에 조금 더 시간을 쓸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찾아뵙지 못해 죄송하지만, 그래도 한번 찾아갈 때마다 성실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