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이의 일상글

동탄2신도시 베이커리 카페 일리에콩브레

by 무서운 2022. 1. 17.
728x90
반응형
동탄 2 신도시 베이커리 카페 일리에 콩브레

📞 0507.1349.0848

🚗 경기도 화성시 풀무골로 19-4

✔ 22:000 영업 종료


베이커리 카페 동탄 2 신도시에도 있습니다. 

제가 가끔 산책을 하면 늘 들리던 곳이 있습니다. 

 

아침 산책을 한 뒤에 빵집..

뭐 훌륭한 다이어트를 하려고 운동하는 건 아니기에 치동 천로를 돌고 나면 항상 배고파요 ㅋㅋ

그래서 늘 가서 집에 가져올 빵을 사두고 커피 한 잔 하고 오는 곳이 일리에 콩브레입니다. 

 

동탄 베이커리카페

동탄 2에 포근 베이커리도 가봤는데 여기가 전 더 가까우므로, 그리고 여기 한국 제과기능장의 집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 빵은 속이 덜 불편합니다.

제가 위가 좀 약하다 보니까 요즘 빵도 줄이고 하고 있지만, 쉽게 되나요?

 

그래서 속이 편한 빵집이 주위에 없나 검색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확실히 속이 덜 불편합니다. 많이 먹으면 불편하죠 ㅋㅋ 항상 과식은 위험합니다. 

 

동탄2 베이커리카페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넓고 좋아요. 

1층에서도 먹고 갈 수도 있고 2층에 올라가면 굉장히 넓은 공간들이 있어서, 요즘 카페도 작은 공간 가면 아무래도 불편하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넓어서 시간만 잘 선택해서 가면 거의 전세 낸 것처럼 앉아있다 올 수 있습니다. 

동탄카페
동탄2 일리에콩브레

 

빵도 다양하게 있어서 거의 빵공장 급입니다.

 

제가 사람들 때문에 사진을 많이 안 찍었는데 많고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여기 계속 있으면 살찔 것 같아 먹을 것만 딱 사고 커피 시켜서 앉아있다 오는 편입니다. 

계속 있다 보면 그 크림에 유혹에.. 살쪄요.

 

일리에콩브레
동탄빵집추천

이런데 보면 가격이 싸다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일반 빵집도 요즘 다들 가격이 이만해서 뭐 가격도 만족하고 먹습니다. 빵 가격은 정말 예전에 비하면 무섭게 오르지 않나요? 여기야 속도 편하니 자주 애용하긴 하지만, 암튼 빵가격은 너무 미스터리입니다. 밀가루 가격이 그렇게 많이 오르는 건지 원...

 

어쨌든 이렇게 눈으로도 먹을 수 있는 이쁜 것들이 즐비 해 있습니다. 

 

저는 이 날 오전에 가니까 아주머니들 밖에 없더라고요 다행히 이날은 조용히 말씀하시는 분들밖에 없어서 다행입니다.

뭐랄까 산책하고 머릿속을 좀 정리할 겸 배도 채울 겸 조용조용히 왔는데 왁자지껄 아주머니들 만나면 답이 없습니다. 혹은 아저씨들이요. 

 

동탄2카페
치동천카페
동탄카페추천

이 빵집 옆에 주꾸미 집도 있고요 생선구이집도 있습니다 요 근처에 은근히히 맛집들이 많습니다.

차를 타고 이쪽으로 오시면 은근 맛있는 곳들이 많이 있어서 오는 편입니다. 막 복잡하지도 않고요. 

일단, 진짜 이 동네는 복잡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동탄 2 신도시 항아리 상가에 안데르센 빵집인가가 여기 빵인 걸로 알고 있거든요.❤

 

그 집 빵과 이 집 빵이 같은 걸로 알고 있어서 혹시 굳이 이쪽으로 못 오시고 항아리 상가 부근에 사시는 분들은 그 집에서 사드셔도 됩니다. 하나 그 집은 앉아서 커피 마실 데가 없지요 여기는 넓은 매력이 있어서 저야 이리로 걷든 저리로 걷든 이어서 산책 겸 운동 겸 왔다가 가는 곳이어서 이쪽으로 자주 옵니다. 

 


어느덧 1월도 중반이 넘었네요. 

새해 시작 너무 조용하고 거창할 것 없지만 다들 건강하시길 바라봅니다.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인 것 같습니다. 

 

저는 또 짬짬이 그리고 제대로 답방 가기 시작할게요 새해 복들 다시 한번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56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