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동투오리에서 오리고기로 몸보신 하기

728x90
동투오리
📞 031-372-3352
🏩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 2길 11
✔ 11:00에 영업 시작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지난주 출장으로 한 주 건너뛰고 포스팅을 하네요. 

자주 하는 것도 아닌데 그나마도 미루고.. 흠..

 

아무튼 주말 잘 쉬고. 다녀왔던 곳이 있어서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지지난주에 무봉산을 운동삼아 다녀왔거든요. 

저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아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다녀와서 오는 길에

동탄 2 신도시에 있는 동투오리라는 곳에서 오리를 먹고 왔습니다. 

 

동투오리

분명 간판 사진을 찍은 게 있었는데.. 없네요.

일단 이곳은 다 갖다 주시기도 하시는데 밑반찬 셀프라고 쓰여있거든요 근데 다 챙겨주시더라고요

사실 제가 갔을 때는 그리 사람이 많은 시간대는 아니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코로나로 인하여 외식할 때는 좀 빨리 먹거나 늦게 먹어서 사람 붐비는 시간을 피하거든요

이곳도 그래서 제가 들어갔을 때 열심히 준비를 하시더라고요. 저녁 장사 준비요. 

 

동탄2맛집

밑반찬을 보니까 김치를 여기서 담그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런 김치는 메이드 인 차이나가 아니죠?

맛도 있고 쌈 상추도 고추도 깻잎도 싱싱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회전율이 좋으신 것 같습니다. 

 

사실 동탄 2 신도시 맛집들을 보면 다 간판이 바뀌고 하거든요 

이곳은 몇 해 전부터 초창기 때부터 생겼던 것 같은데 아직도 그 간판 그대로 유지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오다가다 봐도 뭐 롱런~ 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몇 대 정도 댈 수가 있는데 이곳이 상권이 좀 나오다가 안 나와서 그런지 주변에 주차할 곳들은

알게 모르게 좀 있습니다. 가까우신 분들은 그래도 걸어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그래요 낭만 삼아 맥주 한잔은 하고 와야 되지 않겠습니까?

 

오리차돌불고기

제가 먹은 건 오리 차돌 불고기입니다. 

3인분이고요. 배부릅니다. 저희 식구야 그렇게 많이는 안 먹긴 하지만, 얇상하게 썰어져서 그 맛이 더 해지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부츠며 버섯이며 몸에 좋은 것들은 다 있어서 많이 먹어둬야겠습니다. 

3인분 시키고 모자라면 밥 볶아 먹으려고 했는데 역시나 소식가인 저희 식구들은... 밥을 볶아 먹지는 못했습니다. 

 

오리불고기

음식은 주문하고 나서 금방 나온 것 같아요. 

이게 200g에 15,000원이었던 것 같습니다. 1인분에요. 이 정도 가격이면 몸에 좋다는 오리고기를 잘 먹었다고 봐야죠.

오리고기 좋은 건 다 아시죠? 관련 키워드는 불포화 지방산 ㅋㅋ

 

익기도 빨리 익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도시락도 하시나 봐요. 뭐 현수막이 걸려있기는 한데 방송에 타셨던 것 같습니다. 

아이가 있으니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감사하게 다 잘 먹고 나왔습니다. 고소했습니다. 튀김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저는 위가 별로 안 좋아서 튀김을 많이 안 먹거든요. 하나 먹어보고 아이랑 저랑 다 먹었어요 ㅎㅎ

 

저희 다 먹고 나니 그때서야 사람들이 한 팀 두 팀 들어옵니다. 

어느 아저씨는 나는 이미 한번 걸려서 슈퍼 면역 자야 하시면서 들어오시더라고요. 아시죠? 뉴스 보시죠? 정말 바보 같은 말인 거. 2번 이상 걸리신 분 많습니다. 바이러스는 진화해요 ㅎㅎ

 

주차장도 있다.

맛도 좋다

친절하다.

건강식이다.

 

이 정도면 뭐 일품이지요.

 

오늘도 역시 천천히 그리고 정확하게 답방 갈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