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 업이 엘제이지 기운업으로 이름이 바뀌었어요.

728x90

바이탈업
기운업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아주 예전에 제가 진짜 강추천한다는 건강기능식품이 있다라고 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어요.

그게 바이탈업이었는데요

 

https://hinesisy.tistory.com/258

 

서운이의 내돈내산 건강챙기기 feat.정삼관에브리데이홍삼타임, 바이탈업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다들 코로나로부터 무탈하시죠? 저 역시도 코로나 시작부터 되게 건강에 집착 아닌 집착을 하고 있습니다. 열만 조금 나도 불안해하고 조금만 컨디션 안 좋아도 아

hinesisy.tistory.com

찾았다.

 

어쨌든, 요즘 영양제나 건강기능식품 이런 것들이 이름들이 바뀌어요 가만히 보면 몇개가 이름이 바뀐 것들을 볼 수 있겠는데요. 아마 이름상 효능이나 이런것들이 건강기능식품에 제한이 되어있는데 무언가와 혼용이 될 수 있거나 혼동이 될 수 있는 이름들을 다 바꾸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늘 찾던 건강기능식품이나 이런것들 어? 바뀌었네? 하고 당황하지 마시고 리뉴얼된 이름이나 성분들을 다시 한번 꼼꼼히 따져서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제가 애정 하는 건강기능식품인 내추럴 팜의 바이탈 업도 이렇게 엘제이지 기운 업으로 바뀌었답니다. 

디자인도 한층 심플해지고 솔직히 디자인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찾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러 가지 변화를 준듯해요. 성분도 조금 달라진 것 같고, 맛도 조금 달라지긴 했습니다. 

 

저도 이걸 어제 받아서 오늘부터 1일 1포씩 하고 있긴 한데. 뭐가 많이 달라지는지 한번 더 꾸준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몸이 찬 편이라 겨울에는 홍삼 베이스나 이런 건강기능식품들을 좀 찾는 편이긴 해요 솔직히 봄 여름 가을은 매일 같지 먹진 않고 한 번씩 생각날 때마다 먹었는데 겨울은 너무 추우니까, 체온을 좀 올려줘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계속 찾다 찾다 보니 찾아진 게 이 구 바이탈 업 현 기운 업입니다. 

 

요거는 가격 빼고는 정말 다 좋아요.

바이탈업

한포에 3천 원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거 하나 먹을래? 커피 한잔 마실래? 의 고민이어서 매일 먹긴 솔직히 부담스럽긴 하지요. 

그래서 본인의 체질에 따라서 챙겨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겨울에는 자주 먹는 편이긴 합니다. 

 

그냥 쭈욱 짜드시면 될 것 같고요. 뭐? 이 비싼걸 한입에?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아니면 따뜻하게 차로 드셔도 됩니다. 

 

기운업

저는 이렇게 커피를 줄일 목적으로 차로 많이 마시고 있는 편입니다. 

그럼 따뜻하니 좋아요.

진짜 저는 효과를 좀 보고 있어서 몇 년째 계속 이렇게 차로 마시고 있는 편입니다. 

다만 가격...... 쩝..

 

어쨌든 효과를 보고 있으니, 저같이 유독 추위를 잘 타시는 분들이나 부모님 선물이나, (저 역시 부모님도 드시고 계십니다. ) 활력이 없으시거나 쉽게 지치시는 분들 한번 커피 대신 드신다 생각하고 드셔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는 은근 맛 보여드렸다가 주기적으로 드시는 분들이 꽤 많으셔서 저도 포스팅을 한번 해 봤습니다. 

아주 팬입니다 팬 ㅎㅎ

 


새해를 맞이하더니 회사에서 더더욱 일을 많이 시키고 있답니다. 직장생활을 하시면서 블로그 하시는 분들 진짜 존경스럽네요. 저도 계속 열심히는 아니겠지만 꾸준히 블로그 생활하는 블로거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방문은 늦더라도 정확하게 가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