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 다낭 콩네일 커플 풋스크럽 각질제거

728x90

오늘은 베트남 여행 중에 풋스크럽을 받았던 다낭 콩네일이라는 곳입니다. 사실 사진이 너무 혐오스러워서 많이 담지는 못했습니다. 와이프가 네일을 받으려고 했는데 예약시간이 좀 꼬이는 바람에 뭐라도 받고 가자 해서 풋스크럽을 커플로 받았습니다. 

 

베트남여행을 하면서 마사지는 이미 많이 받았거든요 매일같이 받는 것도 안좋겠다 싶어서 오늘은 다른 종목으로 받기로 했습니다. 베트남은 이런 노란색이 참 이쁜 것 같습니다. 밤에 둘러보아도 낮에 커피를 마시러 가서도 사진이 참 예쁘게 잘 나옵니다. 사진 찍기 좋아하는 한국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와이프도 오백만장 찍은 것 같습니다. 외국에서는 못 말리겠어요.

 

 

풋스크럽 받기 전의 제 발입니다. 발에 딱히 신경을 못썼어서 참 미안하더라고요. 괜스레 제발 케어를 해주시는 분에게도 미안스럽고,,, 혹시 발이 좀 그렇다 하시는 분들 커플로 받으시는 분들 헤어지실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ㅋㅋ  저는 부부이기에 패스~ 발이 깨끗해 보여도 확실히 기계로 하고 뭐 바르고 하니까 많이 각질이 꽤 많이 나와 보입니다. 

 

예약우선인 곳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직원이 없어서 네일을 못 받았던 것 같습니다. 한쪽에서는 네일을 받는 손님 한 분 계시고 그리고 저희 부부 있고, 

 

전과 후의 사진이 너무 혐이기도 하고 후의 사진 역시도 제 발이 부끄러워 사진을 올리지는 못했습니다만, 굉장히 열심히 해주십니다. 진심이 느껴졌어요. 되게 세심하게 잘해주셨다는 말만 반복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기발로 귀국을 했습니다. 아 관리 잘해줘야지 다시 베트남 언제 갈지도 모르는데...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