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카림1차상가 피자먹다 방문기

728x90

 

얼마전 동탄 카림1차상가에 새로운 간판에 눈에 띄었습니다. 바로 피자먹다라는 피자집인데요. 새로운게 생겼으니 한번 가봤습니다. 

서브웨이를 연상케 하는 피자 간판이 눈에 띕니다. 개인적으로 다른건 많이 안먹는데 유독 피자를 좋아하는지라, 궁금하긴 하더군요 

이쪽 카림상권이 학생들이 많아서 아마 그 타겟층을 노리고 들어온게 아니실까 생각이 듭니다. 어쨋든 그정도로 동탄은 아이들이 참 많습니다. 학원 오고갈 때 다른 것 사먹느니 이거 하나 사먹는게 낫다라는 생각도 들구요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을 합니다. 깔끔한 매장환경이었습니다.  혼자사는 사람도 많다고 하고 이렇게 학원가가 좀 있는 곳들은 이런 1인피자집 괜찮을 것 같습니다. 

몇개의 테이블도 있습니다. 새로생긴지 얼마안돼서 깔끔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문도 한번 찍어보고,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도 한번 바라보고,, 다 먹고 싶긴 하지만, 오늘은 이미 배가 불렀기에 좀 많이 참습니다. 

11시부터 23시까지 장사를 하십니다. 이 곳은 생각보다 늦은시간에 먹을게 없는데 오다가다 늦은 퇴근시간에 간혹 들려볼만 할 것 같습니다. 학생들도 대략 10시반 정도에는 학원에서 오니까 시간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진찍기 무리없이 우리만 있었습니다. 

메뉴 참 많습니다. 저는 저 아래 꺼 갈릭 스테이크피자인가 그거랑 무슨 새우피자를 먹었습니다. 이름이 항상 생각이 안나요 .. 

띵까띵까 포장해서 집으로 갑니다. 

식사까지는 안되고 간단한 간식거리로는 훌륭할 것 같습니다. 

바로 포장해서 바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저도 하나 먹고 아들도 하나 뚝딱 하고 말입니다. 이거 큰 사이즈로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습니다. 

뭐 야식 배부르게 하기 좀 몸에 죄짓는 것 같을 때 . 간단하게 맥주 마시고 싶을 때 카림상가 피자먹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격표는 아래 사진 보시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