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홀딱 반한 닭 동탄2시범단지점 시원하게 맥주 한잔 후기

728x90

공원산책을 하다가 눈에 띄는 간판이 있어 들어가 본 곳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동탄 2 시범단지점입니다.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고 왔습니다. 배달로 종종 시켜 먹긴 했는데 이곳에 위치해 있는 줄은 몰랐거든요.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동탄2시범단지점 위치

경기 화성시 청계동 510-31

 

매장이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만, 청계중앙공원을 한 바퀴 돌고 집에 가는 길이 생각날 그런 위치에 있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위험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런 케이스인데 유혹에 넘어가 버리고 말았답니다. 

 

2. 매장 인테리어

누구나다 치킨집인걸 알만한 인테리어입니다. 저 과자  오랜만에 먹습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생맥주를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저는 밝은 조명보다 이런 어두컴컴한 조명이 더 좋습니다. 

 

3. 누구나홀딱반한닭 메뉴

둘 다 소식하는데 와이프가 감자튀김도 먹고 싶다기에 촉촉한 오븐치킨 레드그릴로 시켰습니다. 사실 전 맵찔이라 그렇게 매운 걸 좋아하지 않는데 감자튀김도 나오고 생맥주도 있으니까 도전을 해 봅니다. 

 

맛있게 나오죠? 사실 그렇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도전해 볼 법한 정도였어서 아주 매운 거 찾으시는 분들은 좀 덜 매우실 수 있습니다. 물론 맵찔이인 저는 이것도 매웠답니다. 

한 여름날 운동삼아 공원 산책 한바퀴씩 하고 이렇게 생맥주 한잔 오랜만에 하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분위기도 좋았고, 사장분인지 직원분인지 모르겠지만 친절하시고요. 

메뉴가 순서대로 나오는 건 아니라 어떤 메뉴는 만드는 시간이 더 짧을 수도 있으니까. 치킨은 꽤 걸렸던 것 같습니다. 또 저녁 타임이기도 했었어서. 기다린 만큼 맛있게 먹긴 했습니다. 

둘이 이거 한마리 겨우 먹었답니다. 정말 소식하긴 하죠? 양 많으신 분들은 혹은 보통 정도 드시는 분들 세분 정도 가시면 두 마리는 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둘이 치킨 한 마리 다 못 먹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