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 평창 일송정 소고기 정육식당

728x90

강원도 여행 평창 일송정에 방문기

부근에 있는 호텔에 머물 일이 있어 부랴부랴 검색을 했거든요. 그중에 한 곳 추려서 소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평창에 가면 소고기를 먹어야 되겠죠? 

 

일송정 소고기 정육식당 위치 

소고기 정육식당입니다. 1층에 가서 고기를 고른다음에 2층에 올라가서 먹으면 됩니다. 

평창 일송정

 

꿀팁~!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해서 가시면 할인된 가격 적용 가능합니다. 근처 리조트 등등에서 오시는 분들 픽업 가능합니다. 저는 술을 안 마시니까 그냥 제 차 타고 갔는데. 단체분들이시고 약주 한잔씩 하시려면 픽업도 이용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평창 소고기정육식당

 

일송정 주차장

넓습니다.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내비게이션 찍고 가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길치인데 제 눈에 잘 보이면 다른 일반인 분들에게서도 잘 보이실 겁니다. 

 

두둥 입장~!

 

여기서 고기를 고르시고 결제 후 올라가시면 됩니다. 와인도 팔고 버섯도 팔고 없을 거 빼곤 있을 건 다 있습니다. 고기 부위야 말할 것도 없고요. 

 

내부 깔끔합니다. 보통 고깃집 보면 찐득한데도 많은데 깔끔합니다. 제가 다른 곳 정육식당 가본 곳들 중에서 가장 깔끔했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큰걸로 한 판 먹기로 했습니다. 역시 나중에 부족하더군요 처음에 한 입 딱 먹고는 오늘 부족하겠구나 싶었습니다. 

2층에 올라가시면 됩니다. 상차림비 별도 있고, 다른 것도 다 별도로 주문 가능합니다. 

특히나, 이 김치가 고기랑 어울리니까 끝없이 먹겠더라고요. 정말 배 터질 때까지 고기랑 김치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아 생각나는 맛입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도 있어서 메뉴들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2층 역시 깔끔합니다. 더덕더덕 안붙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고기 하나만큼은 인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제가 지금껏 먹었던 고기 TOP3 안에 듭니다. 이날 먹었던 고기 다 맛있었습니다. 추가로 소식하는 3 식구가 2팩 더 먹었습니다. 

저 말고 와이프가 막걸리 한잔 먹었더랬죠. 그냥 가면 서운하려나 해서요. 

김치 초근접샷 ㅋㅋ 제가 이 김치에 빠져가지고. 헤어나오질 못했습니다. 

투뿔 한우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결제하실 수 있는 카드만 잘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소고기 먹고 아 비싼 데서 괜히 이런 곳도 있는데. 이곳은 정말 비싼 하우만큼이나 아깝지 않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창 송어도 팝니다. 저는 송어를 굳이 좋아하지 않기에 패스했답니다. 

양쪽으로 되어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후식냉면이 없습니다. 그냥 정식 냉면만 있습니다. 배가 터질 것 같은데, 냉면은 먹어야겠고, 많을 것 같고, 이런 고민에 휩싸입니다. 물론 저는 먹고 왔습니다. 

고기들 보십시오 부위마다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매우 살아있습니다. 

마블링하며 정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아마 스키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오셨을 법한 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정말 이곳 일송정이 소고기 맛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