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삼겹살 카림삼겹살 맛집추천 스뎅식당 호일삼겹살 먹어볼래?

728x90

동탄에 가면 레트로 분위기의 포일 삼겹살집이 있습니다. 

요즘 생삼겹 생삼겹 하시지만 냉삼의 맛의 마력이 있거든요 이걸 또 예전에 많이 먹어봤던 포일과 함께 예전 80~90년대 음악과 함께 다부지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스뎅식당입니다. 

 


스뎅 식당은 카림 1차 상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맞은편에 보면 타르트전문점 나따오비까랑 옷가게 나무가 1층에서 있고요

 

암튼 거기 맞은편 2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곳은 굉장히 비싼 임대료를 자랑하고 있는 카림 상가여서 버티시는 분들은 좀 버티시고 어쩔 수 없이 버티시는 분도 계시고 활성화되는 곳들은 활성화가 계속되고 있고 합니다.

 

거의 뭐 서바이벌 무대같은 곳이긴 한데 나름 되게 이곳에 비하면 독특한 아이템으로 잘 버티고 있는 식당입니다. 

 

스뎅 식당이 체인점인가 봐요 

 

예전에 몇번 가보고 코로나 심각해진 뒤로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또 한 번 갔다 왔거든요 역시 맛은 안 변합니다. 냉동삼겹살이 주는 그 나름의 맛이 참 좋잖아요??? 여기에 떡볶이에 맥주에 소주에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는 생삼겹살 보다는 냉동삼겹살을 더 좋아하긴 합니다. 개인 취향입니다 ㅎㅎ 옛날 생각이 많이 나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젊었을 때도 회식에 냉동삼겹살을 주로 먹으러 다닌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북적북적하고 막 그런 기억들이 있잖아요? 기억을 먹고사는 남자입니다. ㅎ

 

메뉴는 되게 간단합니다. 

 

카림상가에서 보면 이것저것 다 파는 곳이 있는 게 거긴 비추입니다.

 

그냥.. 쓴 말은 안 하겠지만 알고는 안 먹고 싶을 곳이 있어요. 그리고 카림 상가에서는 2층에 맛집이 있다. 보통 그렇습니다 1층에 맛집들은 문 닫은 곳도 있고, 좀 수지타산이 안 맞는다는 말도 하시고 하셨어요... 상대적으로 임대료가 저렴한 2층에 좀 맛집이 있습니다. 

 

소담 식당이라고 생삼겹살 하는 집이 나름 선방하고 있었는데 그곳도 없어지고 카림 상가는 삼겹살을 막상 먹을만한 곳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더군다나 맛집이라는 목표 아래 더더욱이 말입니다. 그냥저냥 싸니까 먹어요 하는 고깃집은 있습니다. 

 

요기는 맛있습니다. ㅋㅋ 인테리어는 그냥 크지는 않고 많은 투자를 한 것 같진 않는데요. 그래도 요즘같을 때 앞 뒤 문 다 개방해서 환기 많이 시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기 끝자리 최대한 안전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고요.

 

떡볶이는 주다만 것처럼 보이지만 떡볶이를 먹으러 온 게 아니어서 ㅋㅋ 

요즘 상추 비싸다죠??? 아껴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삼겹살은 적당할 살과 비계가 섞여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살만 만아도 퍽퍽하고 마트 같은 데서 잘못 사면 위에만 살이 있고 밑에는 비계 90%인 곳들 가끔 맘 카페 등지에서 사진들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곳은 적당합니다. 그래서 먹을 때도 기름도 맛도 분위기도 딱 적당합니다. 

 

분위기를 먹는 건지 삼겹살을 먹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왜 이렇게 냉삼이 맛있는지 올해 제 몸무게 앞자리 숫자가 이거 먹고 올라갔습니다. 

 

후추 쇽쇽 뿌려가지고 김치 놔두고 익을 때까지 기다리면서 또 한잔하고,

진짜 코로나가 얼른 가서 많은 벗들 모아 두고 이런 안주에 한잔 했으면 좋겠습니다. 거창하고 비싼 안주 없이 이런 곳에서 좋은 벗과 소주 한잔 할 수 있다는 행복을 코로나가 와서야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곳에 아저씨들만 올 것 같지만 실제로 동탄이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아서 아이들도 오고 하더라고요. 아저씨들만 가는 가게는 1층에 따로 있긴 합니다만, 그 앞에 담배 피우고.. 이상하게 그런 아저씨들은 지정된 장소에서 담배를 안 피우고 가게 앞에서 피우고 해서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그곳 비추입니다. 2층 올라와서 드셔요 차라리 여기가 나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한 데를 좋아합니다. 맛이 조금 덜하더라고 깔끔.ㅋㅋㅋ 깔끔하지도 않고 맛도 그냥 그런데... 아휴 그런데들도 많아요 요즘 자영업 하시는 분들 어렵다고 하시지만, 그런 기본도 안된 가게들도 어렵다 같은 목소리를 내는 게 조금 저는 눈에 거슬립니다. 

 

가격도 착해요 ~ 뭐 일단 냉동삼겹살이니깐요. 여기는 다른 입소문에 보면 비빔국수는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미나리나 이런 거 곁들여서 먹어도 좋을 것 같고요.

 

비빔국수 대신에 여기는 그 볶음밥이 일품이랍니다. 그래서 저는 원래 삼겹살 먹으면 면 먹어줘야 하는데 오늘은 배부름을 뒤로한 채 볶음밥까지 먹고 들어갑니다. 

 

되게 고슬고슬하면서도 치즈들이..ㅋㅋ 옛 레트로 감성 플러스 맛입니다. 

 

여기는 무조건 이거 볶음밥 먹고 나와주셔야 합니다. 고기를 좀 덜먹더라도 말이죠 

원래 저는 볶음밥을 배불러서 못 먹고 나와요 그렇게 대식가가 아니어서. 그런데 여기는 꼭 오면 무조건 볶음밥 한 끼 뚝딱하고 와야 먹은 것 같습니다. ㅋㅋ 나름의 기름기의 느끼함도 싸악 잡아주고요 어른들이 왜 밥을 먹어야 먹은 것 같다 하는 것처럼 정말 맛있고 든든합니다. ㅎㅎㅎ

 

여기에 와주시는 모든 분들도 오늘도 든든하게 드시고 잘 버티시자고요~!

 


 

 

동탄 맛집 리뷰

 

2021.10.01 - [(무) 서운이의 일상글] - 동탄 가성비 있는 초밥집 오늘초밥

 

동탄 가성비 있는 초밥집 오늘초밥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오늘은 잘먹고 잘자고 잘싸자 편 중 ㅋㅋ 잘먹자 편 가성비 있는 초밥집 한 군데 소개시켜 드릴건데유~ 어디냐면 동탄 센트롤파크에 오늘초밥집입니다. 주소 : 경기

hinesisy.tistory.com

 

https://blog.naver.com/hinesisy/222475935262

 

동탄2신도시 카림상가 새로생긴 족발맛집 귀족 귀한족발 댕겨오기

안녕하세요 동탄사는 남자 믿음이입니다. ㅋㅋ 저는 멀지 않은곳에 #카림1차상가 가 있어요 그냥 흔히 #카...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hinesisy/222302938079

 

동탄2신도시 냉면먹으러 가는곳 동탄 황소설렁탕냉면집

안녕하세요~ #영화인플 #믿음이 입니다. 놓치고 있었던 포스팅이 있었어요 핸드폰을 뒤적거리다가 나온 사...

blog.naver.com

 

728x90